
결국 3차 표절 도용사태가 터져도 아이고 미안하게 됐수다~가 끝일 확률이 높음
재발방지 어케할것인가?=> 현수가 이야기했던 알수없는 프로세스 하나 띡

근데 이 프로세스 어쩌고도 믿을수 없는게
예전에 신캐들 밸런스 진짜 개 십창이 나서 불만 나오니까 지들이 들고온게 '청문회 프로세스'라는게 있음
공룡 한참전에 나온거임 참고로
작동 하는지 안하는지 알수도 없는 병신같은 안전망 하나 놓겠다고 말해놓고 아가리로만 넘어가는거임 결국
좆같이 억울하면 진짜 사전검수 어떻게 개빡쌔게 하겠다는 내용을 공개를 하던가
사고친놈 잘랐는데 재발하면 우리도 억울함 이렇게 나오던가
아이고 그냥 징계 주긴 했는데 또 터지면 저희도 슬픕니다요 이러면 씨발 어떤 병신이 믿음? 두번째인데 벌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