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저짓하는애는 beatrich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4 작성일 2025-02-24 08:38:25 https://arca.live/b/counterside/129736002 그냥 이업계에서 일안해정도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뉘 왜 이거 하나만 나오는 거임? [1] 2밴막내 2025.02.24 62 0 우리가 알고싶은건 경위인데 [2] 여린 2025.02.24 66 1 비슷한일을 두번 연속 터트린거 치고는 장성택 2025.02.24 44 0 그 직원은 간덩이가 크네 [4] 믿음의여신김점례 2025.02.24 90 0 예지력 몇타치 아프지말아봐 2025.02.24 51 2 스타 세이비어 런칭 후 스갤 상황.jpg [4] 바보버거루나쨩 2025.02.24 278 0 석줄요약 내장탕 2025.02.24 40 0 요즘시대에 함부로 못자르니까 어쩔수없긴한데 59XZa 2025.02.24 58 6 카사가 유명한 겜이엇으면 렉카 우글우글 몰렷겟지 [9] 유미나 2025.02.24 136 0 카사팀 인력 잔뜩 빠지긴 했을거임 lyh030226 2025.02.24 116 2 부서 최고책임자면 슈퍼뉴 감봉인가 알파버지니스 2025.02.24 63 0 근데 우리가 해달라 했던건 다 해준거 아님? [18] ㅇㅇ 2025.02.24 1287 33 이게 외주가 아니라고? 츄하이 2025.02.24 35 0 안되겟다 "구원투수" 부르자 [10] 꿀때지 2025.02.24 1129 25 이쯤되면 회사 아트팀 상황은... [1] ㅇㅇ 2025.02.24 73 0 안녕하세요 솔저사이드 대표 김솔붕입니다 [2] 오목눈이 2025.02.24 76 0 스세분탕 기대하라구~~~~ Oo 2025.02.24 35 1 앞으로 나올 모든 신캐 스킨 굿즈들은 공동묘지 2025.02.24 54 0 시발놈들 사건경위는 쏙빼먹네 [1] beatriche 2025.02.24 70 0 현실적으로 직원을 그냥 탁 자를순 없음 [1] 공학용계산기 2025.02.24 898 21 어째 사과문이 대충 꼬리자르기 같다? [2] MamboNo5 2025.02.24 65 0 내부직원 징계말고 스세개발 ㄱㄱ [2] ㅇㅇ 2025.02.24 72 1 근데 정직원이 딸깍 일러 만들꺼면 [8] Wkskftktls 2025.02.24 132 2 그냥저짓하는애는 beatriche 2025.02.24 34 0 '미꾸라지 한마리가 물을 흐린다' [3] 엉덩일흔드록바 2025.02.24 106 0 정직원이면 짜르기도 좆같이 힘들텐데 큰일났네 ㅋㅋ 졸린개 2025.02.24 55 0 걍 이번 사태로 카사팀에 얼마나 사람이 없는지만 보임 [2] Cabala 2025.02.24 159 0 둘이 같은 인물이지??? 그렇지????? [1] 에시온 2025.02.24 76 0 사료를 달라는게 아닌데 이 씹새끼는 ㅋㅋㅋㅋ [4] dasdws 2025.02.24 1143 11 근데 사과문 존나 알맹이가 없는 느낌이다? [9] 바보버거루나쨩 2025.02.24 129 1 정직원이라는 놈이 딸깍질이나 하고 있었다 이말입니까 [2] 주의력상실 2025.02.24 75 0 내부 직원이라 솔직히 짜르긴 힘듬 [4] 민트감자 2025.02.24 100 0 둘이 다른 인물 <<< 시발 ㅋㅋㅋㅋ [6] 카운터사이드 2025.02.24 186 0 사무치게 그리우면 개추... [1] 깡통맨아님 2025.02.24 163 -2 금태놈 왜 이런 사달이 벌어졌는지는 끝까지 숨겼네 내장탕 2025.02.24 46 0 징계나 이런건 하루이틀 걸릴일이 아니니 이해하는데 [1] 고졸무직백수 2025.02.24 44 0 이미 일은 벌어진거라 계속 꼬리표처럼 따라다닐거임... [5] 꿀때지 2025.02.24 122 3 근데 모르겠네 이 공지로 뭐가 바뀌는게 있나? [4] lyh030226 2025.02.24 98 1 동일인물 아닌게 더 소름이네 여린 2025.02.24 72 0 아 ai그림 간판만세운게아니라 팔았어?ㅋㅋㅋㅋㅋㅋ [7] Oo 2025.02.24 147 0 근데 초유의 사태란거 치고 사과문이 삼삼하네 ㅋㅋ 찍먹뉴비 2025.02.24 63 -1 내부직원 징계인증이라도 해줘 [2] 공동묘지 2025.02.24 87 0 뉴뉴뉴뉴 뉴뉴!!!!!!!!!!! [12] 뮬렘 2025.02.24 1332 45 사과문이 참 어이가 없는게 공학용계산기 2025.02.24 120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2-24 08: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