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부직원 징계인증이라도 해줘 공동묘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6 작성일 2025-02-24 08:32:59 https://arca.live/b/counterside/129735598 우리나라 해고는 의외로 빡센거같더라저번 프문사태때보니까. 그래서 머기업들이 조리돌림으로 사직서 자진제출하게 만드는건가 싶기도하고.내부징계로 조진거만 보여줘아니면 민사 넣은거 보여주면 더 좋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졸린개 2025-02-24 08:34:05 회색지대라 법으로 갈 수 있는 부분인가…모르겠다… 펼쳐보기▼ 공동묘지 2025-02-24 08:36:02 직원이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지않아 회사에 금전적 손실과 신용에 타격을 주었다 이런건 가능하지 않을까. 여기에 의도성을 증명만 하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현실적으로 직원을 그냥 탁 자를순 없음 [1] 공학용계산기 2025.02.24 898 21 어째 사과문이 대충 꼬리자르기 같다? [2] MamboNo5 2025.02.24 65 0 내부직원 징계말고 스세개발 ㄱㄱ [2] ㅇㅇ 2025.02.24 71 1 근데 정직원이 딸깍 일러 만들꺼면 [8] Wkskftktls 2025.02.24 132 2 그냥저짓하는애는 beatriche 2025.02.24 34 0 '미꾸라지 한마리가 물을 흐린다' [3] 엉덩일흔드록바 2025.02.24 105 0 정직원이면 짜르기도 좆같이 힘들텐데 큰일났네 ㅋㅋ 졸린개 2025.02.24 55 0 걍 이번 사태로 카사팀에 얼마나 사람이 없는지만 보임 [2] Cabala 2025.02.24 158 0 둘이 같은 인물이지??? 그렇지????? [1] 에시온 2025.02.24 76 0 사료를 달라는게 아닌데 이 씹새끼는 ㅋㅋㅋㅋ [4] dasdws 2025.02.24 1143 11 근데 사과문 존나 알맹이가 없는 느낌이다? [9] 바보버거루나쨩 2025.02.24 129 1 정직원이라는 놈이 딸깍질이나 하고 있었다 이말입니까 [2] 주의력상실 2025.02.24 75 0 내부 직원이라 솔직히 짜르긴 힘듬 [4] 민트감자 2025.02.24 100 0 둘이 다른 인물 <<< 시발 ㅋㅋㅋㅋ [6] 카운터사이드 2025.02.24 186 0 사무치게 그리우면 개추... [1] 깡통맨아님 2025.02.24 163 -2 금태놈 왜 이런 사달이 벌어졌는지는 끝까지 숨겼네 내장탕 2025.02.24 46 0 징계나 이런건 하루이틀 걸릴일이 아니니 이해하는데 [1] 고졸무직백수 2025.02.24 44 0 이미 일은 벌어진거라 계속 꼬리표처럼 따라다닐거임... [5] 꿀때지 2025.02.24 122 3 근데 모르겠네 이 공지로 뭐가 바뀌는게 있나? [4] lyh030226 2025.02.24 98 1 동일인물 아닌게 더 소름이네 여린 2025.02.24 71 0 아 ai그림 간판만세운게아니라 팔았어?ㅋㅋㅋㅋㅋㅋ [7] Oo 2025.02.24 147 0 근데 초유의 사태란거 치고 사과문이 삼삼하네 ㅋㅋ 찍먹뉴비 2025.02.24 63 -1 내부직원 징계인증이라도 해줘 [2] 공동묘지 2025.02.24 87 0 뉴뉴뉴뉴 뉴뉴!!!!!!!!!!! [12] 뮬렘 2025.02.24 1332 45 사과문이 참 어이가 없는게 공학용계산기 2025.02.24 120 3 에클레시아랑 나이엘이랑 작업자가 따로인가? 오목눈이 2025.02.24 52 0 그래도 금태가 등판하긴하네 드디 2025.02.24 97 0 이제 금태 가해야할일 beatriche 2025.02.24 37 1 나이엘 파쿠리는 그래도 정성은 들였음 [5] 힐데 2025.02.24 125 0 난 이것도 궁금함 [3] 엉덩일흔드록바 2025.02.24 122 1 대표 이름으로만 공지 올렸지 뭐하겠다 하나도 없는데? [20] 울트라울라리울리크 2025.02.24 1401 19 직원 징계보다도 재발방지를 위한 눈에 보이는 프로세스 추가를 바랐는데 [7] temprun 2025.02.24 95 3 내부직원이면 오히려 더 오래걸리긴 해 [2] Cabala 2025.02.24 105 6 야 누가 오늘 공지올라오면 공약하지 않았냐 [3] jb 2025.02.24 71 2 성우 실명제 해서 성우덕질할수도있는데 [5] 수금담당로이드 2025.02.24 91 0 시간이 없었으면 뭔가 추후 재공지하갰다는 말이라도 하지 무시무시 2025.02.24 40 0 그냥 급한 불만 끈듯 오목눈이 2025.02.24 51 0 이게 금태의 용접된 궁뎅이를 일으킬정돈가 [9] Oo 2025.02.24 144 0 금태가 이런 문구 사용한 이유는 [3] 극한의가능충 2025.02.24 180 0 누가 이걸로 사과문 비교분석좀 [4] 나나하라치후유 2025.02.24 123 0 책임자들까지 자발적 감봉이면 ㄹㅇ 분위기 싸하겠네 [1] 졸린개 2025.02.24 111 1 ✋질문 스토리 덱 어케 짜야될지 잘 모르겠음 [3] 오스왈드 2025.02.24 87 0 아니 공지가 떴네 카운터사이드 2025.02.24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02-24 0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