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해고는 의외로 빡센거같더라

저번 프문사태때보니까.


 그래서 머기업들이 조리돌림으로 사직서 자진제출하게 만드는건가 싶기도하고.


내부징계로 조진거만 보여줘

아니면 민사 넣은거 보여주면 더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