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스세팀 못가고 남은 직원들이란 소리니...
큰 기대는 못하겠네

나쁘게 말하면 신작 스세팀에 못가고 남은 떨거지들로 카사 굴리고 있단거 아냐
인원도 적은데 실력마저 부족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