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명빵 접어야하나 와진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99 작성일 2020-07-27 08:11:31 수정일 2020-07-27 08:12:37 https://arca.live/b/counterside/1421401 류금태식 쇼통 실시하는데 시발카사 유저 마음을 알겠다 ㅋㅋㅋㅋㅋ진짜 카사vs명빵 라이벌이였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ㄱㄴㅇㄹㅁ 2020-07-27 08:11:47 뭐했는데 걔네 펼쳐보기▼ 와진짜 2020-07-27 08:12:11 가격 다른섭과 달리 만원씩이나 패키지 가격이 더비쌈 펼쳐보기▼ 익명_kZqTf (118.235) 2020-07-27 08:12:03 삭제 수정 금태랑 맞짱까라그래 펼쳐보기▼ 비빅비 2020-07-27 08:12:15 노드왕 2020-07-27 08:12:38 패키지 만원비싼건 솔직히 별 느낌없다 펼쳐보기▼ 노드왕 2020-07-27 08:12:50 진짜 금태식 쇼통 당하면 대가리 터지지 펼쳐보기▼ 와진짜 2020-07-27 08:12:58 물음표 2020-07-27 08:14:32 어림도없지 그정도론 펼쳐보기▼ 꿀때지 2020-07-27 08:14:52 bbdd 2020-07-27 08:29:27 무과금으로 하면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존나 지들 맘대로 "관리" 하면 그게 디씨임? [3] 페도 2020.07.27 181 0 더미쟝은 템 뭐줘야하노? [4] 엘빅 2020.07.27 148 0 근데 ㄹㅇ 요즘 몇년사이 디씨 분위기 많이변햇어 [5] 꿀때지 2020.07.27 231 0 좆같은 관리랑 가면놀이 싫어서 자유로운 분위기 때문에 디씨가 존나 흥한거 아니었나 [3] 페도 2020.07.27 182 0 나 이거 왤캐 잘함?? [8] 뱅레이 2020.07.27 235 0 이건 또 누가 올렸노 [6] 람네 2020.07.27 168 0 갤터진거보고 느낀게 2개임 [3] 노드왕 2020.07.27 206 0 옌아가 유효타격 2면 디펜더잇으면 소용업는거아냐? [4] 꿀때지 2020.07.27 181 0 오늘 "청부살인" 좀 해볼까 [4] 꿀때지 2020.07.27 145 0 금태갤도 터졌네 [3] 드마슈테 2020.07.27 111 0 아니 ㅋㅋ딴갤은 그렇다쳐도 [5] 하예린 2020.07.27 205 0 남라뷰어 쓰고있는사람있음? [3] 9876 2020.07.27 118 0 금태갤 죽엇노 [6] 웃는삼류 2020.07.27 128 0 건틀렛 이번주 솔저덱 존나 강하네 [1] 페도 2020.07.27 233 0 자기갤러리로 연결되는 광고는 완장이 조정할 수 있으면 안되나 [2] 익명_DLWSJ (220.116) 2020.07.27 108 0 건틀렛 지금 건 메타가 어떻게 되나 [9] 페이커 2020.07.27 207 0 건틀렛 그래도 역시 솔저덱이 강한듯 [6] 하와와 2020.07.27 194 0 진짜 카사는 맨날 처맞노 [3]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7 219 0 남라 지금 밤새면서 앱 만드냐 [3] 야생마상훈쨩 (106.101) 2020.07.27 112 0 건틀렛 옌아가 110인놈 3번만났는데 존나썌잖아 시발 [5] 노드왕 2020.07.27 262 0 커지는 미나링콘 너무좋아 [5] 꿀때지 2020.07.27 127 0 금태갤 막은거 실화냐 [4] 스크류바 2020.07.27 154 0 이거눌렀는데 왜 ㅋㅋㅋㅋ [6] 하예린 2020.07.27 219 0 건틀렛 이디스 별로 같은데 쓰는 애들 많네 ㅋㅋ [7] 하와와 2020.07.27 289 0 아 명빵 접어야하나 [10] 와진짜 2020.07.27 299 0 결국 진짜 뒤져서 여기로 오네 [1] 익명_l6EJU (223.38) 2020.07.27 94 0 옌아가 언제 줌 [4] 페이커 2020.07.27 106 0 속보] 콘 3개 추가 돚거 해옴 [13] 꿀때지 2020.07.27 135 1 남라 3머장 [4] 익명_P2KAv (115.145) 2020.07.27 220 0 1200패키지론 스킨값이 안된다 [8] 익명_kZqTf (118.235) 2020.07.27 141 0 금태갤 살아남나 했는데 터졌네 [1] 느금태 2020.07.27 67 0 도박 하지마라.. [2] ㄱㄴㅇㄹㅁ 2020.07.27 121 0 튜닝 진짜 개좆같네 [2] 엘빅 2020.07.27 125 0 방광 아픈 건 어디 가야 함? [6] 익명_bIiHr (59.20) 2020.07.27 127 0 지금 여기말고 가는곳 없지? [4] 뱅레이 2020.07.27 126 0 힛갤에 남라 홍보하러 갔는데 서버 맛탱이가 갔네 [5] 노드왕 2020.07.27 167 0 히토미 명언콘 4.0이 출시되었습니다 [8] Ailkanoid 2020.07.27 3147 0 녀석들 다 어디갔나했더니 [8] 익명_QVUzP (143.248) 2020.07.27 161 0 여기가 새집인가 [5] 페이커 2020.07.27 128 0 카사도 터짐? [2] 커피짬 2020.07.27 4991 0 금태갤에서 설정떡밥글 썼던 분 여기 있으심? [1] 익명_IWHqo (116.37) 2020.07.27 140 0 분위기가 폴아웃이네 [3] 노드왕 2020.07.27 139 0 루미말고 카사로 들어오는 광고있냐? [4] 익명_kZqTf (118.235) 2020.07.27 124 0 지금 건 돌리면 다 솔져덱인데 이거 어케 카운터 안대냐 [8] 익명_PDPIx (1.236) 2020.07.27 135 0 다른 겜 광고 때리는데 카사는 언제해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7.27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7 08: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