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창작 미나링 광고집행할사람은 이걸루하셈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20 작성일 2020-07-27 13:35:45 수정일 2020-09-25 03:42:37 https://arca.live/b/counterside/1426919 이건 728 용 이건 320 용비율이 묘하게 달라서 같은이미지 쓰면 찌그러지느게 더심해지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람네 2020-07-27 13:36:12 공포겜이노 펼쳐보기▼ 힐데 2020-07-27 13:36:30 스크류바 2020-07-27 13:36:58 힝힝 2020-07-27 13:37:34 Cabala 2020-07-27 13:40:12 이걸 왜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이렇게 건공이 되는건가 [5] 익명_QVUzP (143.248) 2020.07.27 174 0 ✋질문 첫 ssr함선 뭐만듬? [6] ㅇㅇ (211.246) 2020.07.27 194 0 앱플 해상도 추천좀해주셈 [4] ㄱㄴㅇㄹㅁ 2020.07.27 217 0 여긴 다 남라로 이주해온거임? [3] 브라운고정닉 2020.07.27 215 0 아 ㅋㅋ 진짜 씨발 미쳐버리겠네 !!!!!!!!!!!!!!!!!!!!!!!!!!!!! [15] 익명_WimEb (59.14) 2020.07.27 570 0 전쟁은 군인이 하는게 맞지 [8] 느금태 2020.07.27 423 1 라오갤 새로운 광고 배너 ㅋㅋㅋㅋ [2] 힐데 2020.07.27 678 0 얘는 걍 기본일러가 넘모 좋다 [3] 야생마상훈쨩 2020.07.27 350 0 님들 근데 건틀렛인가 뭔가 안잡혀요 [5] 구국영웅의불빛조강현 2020.07.27 243 0 야 근데 광고에서 땅크도 나오고 그러는데 [6] 구국영웅의불빛조강현 2020.07.27 145 0 솔져에 융합 왜박냐니 [4] 노드왕 2020.07.27 158 0 루미 움짤 [1] 람네 2020.07.27 209 0 보통 이벤트 이터 얼마나 써야 티켓 나옴? [2] ㅇㅇ (175.206) 2020.07.27 230 0 정규전 1시즌 아직 3달남은거아니냐? [1] 서지수 2020.07.27 255 0 아ㅋㅋㅋ 딱대 [5] ㅇㅇ (14.39) 2020.07.27 249 0 간다! 이수 [2] ㅇㅇ (112.171) 2020.07.27 170 0 이 챈에서 올린광고 [9] 국가안전기획부장_ 2020.07.27 407 0 코스튬 ㅈ경 제거 옵션 언제 나옴 [3] ㅇㅇ (175.206) 2020.07.27 137 0 야 이거 ㄹㅇ 찍먹 해볼려고 막 1챕터 쉬움 다 밀었거든? [12] 구국영웅의불빛조강현 2020.07.27 170 0 근데 바람연은 나오기전에 좆망겜 성공 못한다고 하지않았냐 [3] 익명_ㅇㅇ (223.38) 2020.07.27 98 0 건틀렛 건공주의 망겜 챌 달성 [5] ㅇㅇ (175.206) 2020.07.27 226 0 솔저에 융합 박는건 뭔짓이냐 ;; [4] 야생마상훈쨩 2020.07.27 177 0 대륙성님 머임 [5] 닝기루 2020.07.27 216 0 창작 미나링 광고집행할사람은 이걸루하셈 [5] 꿀때지 2020.07.27 320 0 꼴리게 그려놨는데 어케 이걸 참음 [2] 람네 2020.07.27 368 0 드디어 이수연 스트라이크 올리던 갤럼 따돌렸다 [10] Sian 2020.07.27 253 0 ㅋㅋ 이거 광고집행마렵노 [8] 꿀때지 2020.07.27 287 0 와 건틀렛 플딱이이긴한데 [5] 000 2020.07.27 270 0 님두라 저 자랑하나 해두대여? [11] ㅇㅇ (14.39) 2020.07.27 174 0 월페이퍼 엔진 올렸다 [5] VoidDream 2020.07.27 309 0 카사광고 개쩌네 [7] 익명_MZgvh (125.180) 2020.07.27 367 0 건틀렛 진짜 존나 하기 싫다 [8] 느금태 2020.07.27 141 0 중갤은 맨날 야짤 혐짤 고어짤 올라오는데 안터짐 [3] 닝기루 2020.07.27 685 0 이거 누구냐 [2] 스크류바 2020.07.27 142 0 갤풀려도 하고싶은말 못하게하는데 [5] 노드왕 2020.07.27 544 0 핫타임이나 연협이벤트 주기적으로 해주면 좋겠다 [2] 닝기루 2020.07.27 92 0 카사갤 수복해도 또 뭐 개정아청법 이걸로 걸리지않나 [2] 람네 2020.07.27 307 0 집지키기더럽게힘드네 [2] 익명_wOc6H (14.42) 2020.07.27 126 0 언팩 좀 [2] 익명_aPEvl (110.70) 2020.07.27 274 0 근데 카사갤 다시 열리면 어쩔거냐 [11] 꿀때지 2020.07.27 235 0 ㄹㅇ 광고만드는거땜시 꿀캠 라이센스살까 고민됨 [2] 꿀때지 2020.07.27 303 0 갓겜이란건 없는거같다 [7] 익명_4nx8Q (223.62) 2020.07.27 342 0 겜보다 광고만드는게 더재밌네 [5] 노드왕 2020.07.27 1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7 13: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