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발 진짜 쓰알 좆빠지게 안나오고


10연차 해도 어케 시발 올 N,R이 나올수 있냐?


미친 게임이네 씨발


그나마 3900인가 그거 첨 질러봐서 뽑으니까 쓰알 떳는데


그 뿌리는년 그대로 뜨더라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