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렇게보면 얘네 노선은 하향이아니라 상향이네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3 작성일 2020-07-29 06:57:19 https://arca.live/b/counterside/1450665 신캐로 기존캐 죽이던가 약한애들 상향시키고 하향은 팬드말고 일절 없나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1q2w3 2020-07-29 06:57:31 상향이 맞음 펼쳐보기▼ ㄴㄹㅇㄷ 2020-07-29 06:57:40 무너진 밸런스가 과금을 낳는다 펼쳐보기▼ wjsshrla 2020-07-29 06:57:44 팬드사태 샤오린강점기 보고 노선 바꾼듯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07-29 06:57:50 호되게 쳐맞았자너 펼쳐보기▼ gkdhkdhk 2020-07-29 06:58:05 하향했다가 그 난리났는데 하향할리가 펼쳐보기▼ 노드왕 2020-07-29 06:58:13 구관총하향하라해서 할줄알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 섭종각 보는거 같아서 못지르겠다 [1] 000 2020.07.29 252 0 각성 3주텀 신캐 2주텀 시루룬 2020.07.29 102 0 제가 각미를 뽑기위해 일부러 각힐을 걸렀다면 [7] 익명_sJLAE (223.39) 2020.07.29 157 0 근데 시즌2 주인공도 미나링인가? [3] 엘빅 2020.07.29 99 0 오늘 챌1찍는다 토깡이 2020.07.29 93 0 이지수나 각힐은 나올거니깐 상관없었은데 [1] 스크류바 2020.07.29 162 0 각힐 못뽑았으니 주시윤 존버간다ㅋㅋ ㅂㄱ 2020.07.29 99 0 각힐 모티브 이거냐? [3] ㄴㄹㅇㄷ 2020.07.29 160 0 애미 각성 러쉬 시작임? [1]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88 0 근데 이볼브원 각성메카로 나올까? [1] umtyson 2020.07.29 147 0 각미 움짤 2배속.gif [4] 직사의마안 2020.07.29 233 0 이정도면 미래시로 8월 말 펜릴 주시윤임 [1] 1q2w3 2020.07.29 99 0 건 공략 써봄 페이커 2020.07.29 86 0 타이탄이랑 카일윙중에 뭐받냐 [10] 익명_qm437 (126.213) 2020.07.29 125 0 건틀렛 건틀렛 입문 공략 [3] 후레이카 2020.07.29 195 2 근데 확신 들었음 백퍼 각성 함선이딴거 나올듯 [2] 키쎈 2020.07.29 87 0 암튼 각힐이든 각미나든 [1] 닝기루 2020.07.29 93 0 각미나 꼭 뽑아야할 이유가있나 [2] 맘마조마망 2020.07.29 175 0 금태세끼 열심히 돈뽑아낼라고하네 하예린 2020.07.29 104 0 근데 몇개월 지났다고 빨통이 저래 커짐 [4] 키쎈 2020.07.29 156 0 정신이 나간건가 [2] 익명_SlSlO (124.54) 2020.07.29 132 0 근데 썅년 빨통 존나 크네 [2] 후레이카 2020.07.29 210 0 이렇게보면 얘네 노선은 하향이아니라 상향이네 [6] 노드왕 2020.07.29 163 0 유미나 공격범위가 얼마나 되는지에 달렷다 닝기루 2020.07.29 102 0 이겜 최종 컨이 건아님? 건공략이 아얘없넹 [9] 한펭 2020.07.29 136 0 오늘 패치노트로 알 수 있는 펙트 [1] 익명_jM42H (39.7) 2020.07.29 140 0 이번거 뽑지마 각성 주시윤 어캐 감당하려고 ㅋㅋ [2] 1q2w3 2020.07.29 146 0 웃기마라 이것들아 [1] 익명_ZKmIC (39.7) 2020.07.29 86 0 그래도 미나링은 뽑고 싶은 마음이 안들어서 다행이다 [4] 페이커 2020.07.29 117 0 각미나 리세계 vs 각힐데 리세계 [3] 느금태 2020.07.29 129 0 유미나는 먼가 천장 초기화용 캐릭터의 느낌이 남 람네 2020.07.29 112 0 근데 1부랑 2부랑 시간차이 얼마나 내려고 이러는거지? [4] 꿀때지 2020.07.29 135 0 각미나 ㅋㅋㅋ케 스크류바 2020.07.29 115 0 각미나 보니까 각힐데 임팩트 구려보임 [2] 선반위곰인형 2020.07.29 128 0 스커가 ㅈ 밥인 이유 [1] 금태씨발련 2020.07.29 158 0 근데 이새끼들 시즌2 스토리를 가챠로 풀고있는데 ㅋㅋ? [3] 노드왕 2020.07.29 135 0 사실 다음주에 예정된 밸패가 제일 무서움 ㅋㅋ [1] 키쎈 2020.07.29 121 0 근데 각힐은 각성느낌 나게 이펙트 ㅈㄴ 멋졌는데 000 2020.07.29 162 0 각미나 나온 이유 시루룬 2020.07.29 73 0 근데 혹시나 각성 유미나 전체유저 지급하게되면 [6] 익명_UosYQ (223.39) 2020.07.29 151 0 미나게이야... [2] 엘빅 2020.07.29 135 1 근데 이러면 유미나 부터는 무료 채용 없음? [2] 페이커 2020.07.29 138 0 이벤트 하드 돌아도 기밀채용서 주는 일일임무 카운팅되는거 고치네 [2] 색인 2020.07.29 108 0 6코로 할수잇는것....cost [2] 꿀때지 2020.07.29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7-29 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