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타이탄이랑 카일윙중에 뭐받냐 익명_qm437 (126.21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5 작성일 2020-07-29 07:01:06 https://arca.live/b/counterside/1450718 이거 내일받는데 둘중에 뭐가 낫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07:01:36 ? 왜 선택지가 그 두개야 펼쳐보기▼ 익명_qm437 (126.213) 2020-07-29 07:02:01 삭제 수정 나머지는 있어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07:02:04 굳이 타이탄 카일 중에 고르라면 타이탄일듯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7:01:38 샤오린 가은 스홀은 있음?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0-07-29 07:01:49 왜 하필 그건데 펼쳐보기▼ 후레이카 2020-07-29 07:02:12 타이탄 ㄱ 펼쳐보기▼ 느금태 2020-07-29 07:02:25 아무리 타이탄 위상이 추락해도 커피포트보단 나음 ㅋㅋㅋㅋ 펼쳐보기▼ 오호츠크해연안돌고래떼죽음 2020-07-29 07:02:31 무조건 타이탄이지 펼쳐보기▼ 하예린 2020-07-29 07:02:46 하필 커피포트... 펼쳐보기▼ 푸별 2020-07-29 07:06:52 타이탄 뽑으면 다이브 메카덱 사용 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저러면 메인스토리 다음 배경은 한 2~3년 후인가 [1] 졸린개 2020.07.29 94 0 오늘부터라도 레이드 많이 치고 템 대충 얻어놓자 노드왕 2020.07.29 78 0 나름 스토리랑 인겜 다 있는 서윤 냅두고 [3] 익명_SlSlO (124.54) 2020.07.29 111 0 각미나 쌍권총 들었으면 걔네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74 0 모바일 공지 안보이게 못함?? [2] 금드럭만 2020.07.29 107 0 난 미나링 응원한다 [2] 닝기루 2020.07.29 106 0 근데 궁금한데 건에서 각성 두개쓸수있음? [5] 익명_kZqTf (118.235) 2020.07.29 128 0 ✋질문 손 리세 해본 사람 있음? [3] 느금태 2020.07.29 173 0 근데 천장 40만원짜리 캐릭터를 한달간격으로 내는게임이 어딨음 ㅋㅋ [9] 키쎈 2020.07.29 235 0 각미나는 안뽑을라했는데 자꾸 땡기네 [2] 람네 2020.07.29 161 0 진짜 섭종각 보는거 같아서 못지르겠다 [1] 000 2020.07.29 253 0 각성 3주텀 신캐 2주텀 시루룬 2020.07.29 103 0 제가 각미를 뽑기위해 일부러 각힐을 걸렀다면 [7] 익명_sJLAE (223.39) 2020.07.29 158 0 근데 시즌2 주인공도 미나링인가? [3] 엘빅 2020.07.29 100 0 오늘 챌1찍는다 토깡이 2020.07.29 93 0 이지수나 각힐은 나올거니깐 상관없었은데 [1] 스크류바 2020.07.29 162 0 각힐 못뽑았으니 주시윤 존버간다ㅋㅋ ㅂㄱ 2020.07.29 100 0 각힐 모티브 이거냐? [3] ㄴㄹㅇㄷ 2020.07.29 161 0 애미 각성 러쉬 시작임? [1] 익명_UspOR (210.117) 2020.07.29 88 0 근데 이볼브원 각성메카로 나올까? [1] umtyson 2020.07.29 147 0 각미 움짤 2배속.gif [4] 직사의마안 2020.07.29 234 0 이정도면 미래시로 8월 말 펜릴 주시윤임 [1] 1q2w3 2020.07.29 100 0 건 공략 써봄 페이커 2020.07.29 87 0 타이탄이랑 카일윙중에 뭐받냐 [10] 익명_qm437 (126.213) 2020.07.29 125 0 건틀렛 건틀렛 입문 공략 [3] 후레이카 2020.07.29 196 2 근데 확신 들었음 백퍼 각성 함선이딴거 나올듯 [2] 키쎈 2020.07.29 88 0 암튼 각힐이든 각미나든 [1] 닝기루 2020.07.29 94 0 각미나 꼭 뽑아야할 이유가있나 [2] 맘마조마망 2020.07.29 175 0 금태세끼 열심히 돈뽑아낼라고하네 하예린 2020.07.29 104 0 근데 몇개월 지났다고 빨통이 저래 커짐 [4] 키쎈 2020.07.29 157 0 정신이 나간건가 [2] 익명_SlSlO (124.54) 2020.07.29 132 0 근데 썅년 빨통 존나 크네 [2] 후레이카 2020.07.29 211 0 이렇게보면 얘네 노선은 하향이아니라 상향이네 [6] 노드왕 2020.07.29 165 0 유미나 공격범위가 얼마나 되는지에 달렷다 닝기루 2020.07.29 102 0 이겜 최종 컨이 건아님? 건공략이 아얘없넹 [9] 한펭 2020.07.29 137 0 오늘 패치노트로 알 수 있는 펙트 [1] 익명_jM42H (39.7) 2020.07.29 140 0 이번거 뽑지마 각성 주시윤 어캐 감당하려고 ㅋㅋ [2] 1q2w3 2020.07.29 147 0 웃기마라 이것들아 [1] 익명_ZKmIC (39.7) 2020.07.29 86 0 그래도 미나링은 뽑고 싶은 마음이 안들어서 다행이다 [4] 페이커 2020.07.29 118 0 각미나 리세계 vs 각힐데 리세계 [3] 느금태 2020.07.29 129 0 유미나는 먼가 천장 초기화용 캐릭터의 느낌이 남 람네 2020.07.29 112 0 근데 1부랑 2부랑 시간차이 얼마나 내려고 이러는거지? [4] 꿀때지 2020.07.29 135 0 각미나 ㅋㅋㅋ케 스크류바 2020.07.29 115 0 각미나 보니까 각힐데 임팩트 구려보임 [2] 선반위곰인형 2020.07.29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07: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