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힐은 그렇다고 쳐도 유미나는 스토리에서 각성보이지도
않았는데 왜 쳐내는거냐 ㅋㅋ ..
보통 스토리 나오고 같이 픽업으로 내줄텐데
돈없어서 급하게 내는걸로 밖에 안보인다.. 애네들 회사 진짜 망해가기 직전인가...
9월말까지도 스토리 추가 없던데
이정도면 스토리 2부 제작 무산된거 아니냐 ? 스토리 작업할때 만들던거 각성캐로 내고 한탕하고 튀는것같네 ㄹㅇ
각힐은 그렇다고 쳐도 유미나는 스토리에서 각성보이지도
않았는데 왜 쳐내는거냐 ㅋㅋ ..
보통 스토리 나오고 같이 픽업으로 내줄텐데
돈없어서 급하게 내는걸로 밖에 안보인다.. 애네들 회사 진짜 망해가기 직전인가...
9월말까지도 스토리 추가 없던데
이정도면 스토리 2부 제작 무산된거 아니냐 ? 스토리 작업할때 만들던거 각성캐로 내고 한탕하고 튀는것같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