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방어관련 스킬이 하나도 없어서 그냥 쳐녹을거같은데 키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2 작성일 2020-07-29 07:56:41 https://arca.live/b/counterside/1451526 저정도 체방이면 타이탄보다 더잘터질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후레이카 2020-07-29 07:57:21 레인저 스탯이면 op네 라고 생각할텐데 스커니까 그냥 참피라고밖에 안 보임 ; 펼쳐보기▼ 푸별 2020-07-29 08:05:56 저정도면 샤오린 특수기 3방에 뻗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현재 우리의 마음가짐 [2] 익명_7cOCL (125.177) 2020.07.29 137 0 힐데 무한돌진.gif [4] 꿀때지 2020.07.29 275 0 리플 서윤 파는게 타이밍상 좋았을텐데 익명 (183.98) 2020.07.29 87 0 각성 스나이퍼 : 제이크 워커 준장 언제나옴? [2] 익명_4JES1 (39.7) 2020.07.29 100 0 각미나 성능 논해봤자 의미없다 [2] 익명_DLWSJ (59.5) 2020.07.29 159 0 근데 각힐도 나오기전에 양하림 2020.07.29 95 0 근데 느낌상 백퍼 상향각임 키쎈 2020.07.29 63 0 병신들이 벌써 성능걱정하노 [3] 금드럭만 2020.07.29 150 1 각미나는 구릴게 틀림없다 [1] 람네 2020.07.29 191 0 각미나는 힐데처럼 무한돌진 안될걸 [2] 꿀때지 2020.07.29 298 0 힐데는 스토리 마지막장 장식을 했음 [2] 익명_NFI2F (58.239) 2020.07.29 240 0 2코 교회쟁이 > 각미나 [1] 익명_7cOCL (125.177) 2020.07.29 187 0 솔직히 회피 한 1500이상은 될 거 같았음 [2] 1q2w3 2020.07.29 262 0 금태가 쉬어갈시간 줬네 ㅋㅋ 익명_kZqTf (118.235) 2020.07.29 279 0 그래서 npc랑 연애 가능 하냐 [2] Ncjy 2020.07.29 315 1 ??? : 닥치고 뽑아 양하림 2020.07.29 296 0 카사 신케 특 [1] 뷰룻 2020.07.29 411 0 ???: 지금 스커를 무시하는 발언을 한다고? [1] 익명_4JES1 (39.7) 2020.07.29 184 0 각성 유미나 나온다는거 진짜임? [3] 익명_MTIje (210.126) 2020.07.29 298 0 ???: 지금 스커를 무시하는 발언을 한다고? 익명_4JES1 (39.7) 2020.07.29 254 0 거기다 6코야 1q2w3 2020.07.29 181 0 각미나 스탯 타이탄이랑 비교하면 어케됨? [2] 꿀때지 2020.07.29 286 0 근데 방어관련 스킬이 하나도 없어서 그냥 쳐녹을거같은데 [2] 키쎈 2020.07.29 92 0 신캐 텀 존나 너무하네 [3] 익명_XCdap (14.35) 2020.07.29 202 0 이계장은 서폿이라 무상성땜시 좀 버틴다 쳐도 [1] 꿀때지 2020.07.29 129 0 회피가 좀 많이 낮네 [3] 익명 (183.98) 2020.07.29 99 0 기사단 융합 끝냄 [2] 냥냥하다 2020.07.29 102 0 스커 라인업은 개꼴리는 애들 많은데 익명_7cOCL (125.177) 2020.07.29 70 0 스토리 뽕도 없는데 갑자기 쳐내면 어쩌자는건데ㅋㅋㅋㅋㅋ [1] 익명 (218.39) 2020.07.29 120 0 근데 6콘데 공만 쎄면 그냥 유리대포네 [3] 1q2w3 2020.07.29 108 0 자꾸 대가리 말랑해질라하네 [4] 람네 2020.07.29 170 0 구글깊카 마넌 사왔다 [3] 카린임 2020.07.29 120 0 발업 저글링처럼 전열 걍 무너뜨릴거 같은데 익명_7cOCL (125.177) 2020.07.29 66 0 걍 좃같다고 [1] 금드럭만 2020.07.29 110 0 명중 세트도 있으려나 [3] 1q2w3 2020.07.29 91 0 각미나 스탯 공격력 빼곤 애매해보이는데 [13] 후레이카 2020.07.29 300 0 내가 볼땐 [1] 토깡이 2020.07.29 85 0 난 니들 겜이 왜 흥하지 않는지 알 것 같아 [7] Ncjy 2020.07.29 209 0 월초패키지 이딴걸사는 새끼들이 진짜있었음? 익명_4JES1 (39.7) 2020.07.29 87 0 ??? : 유저들이 각미나 패스한다는데요? [5] 양하림 2020.07.29 190 0 각힐 더 단단해짐? 동추 2020.07.29 72 0 얘네 각성 오르카도 금방 낼거 같은데 익명_7cOCL (125.177) 2020.07.29 90 0 스토리도 없이 각성캐 내는겜은 첨이네 ㅋㅋ [30] 익명_BsqvJ (118.235) 2020.07.29 272 0 늒네 소대짠거랑 먹은거 봐주라 [12] Haden 2020.07.29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08: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