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 닥치고 뽑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9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미나는 걍 포기 ㄱㄱ
103
0
진짜 한탕하고 튈라 그러나
[4]
209
0
패치노트 다른것보다
[6]
170
0
사실 얘네가 진짜 뽕뽑을거였으면 그냥 pvp든 pve든 현재체력 몇퍼 이런 식으로 냈어야함
[4]
181
0
근데 각미나 상향해봣자 어자피 pvp전용캐 아님?
111
0
이번에 나오는 각성
[4]
175
0
유미나는 개 씹성능캐 아니면 시도도 안할거같은데
[2]
114
0
건틀렛
시발
161
0
현재 우리의 마음가짐
[2]
137
0
힐데 무한돌진.gif
[4]
275
0
리플 서윤 파는게 타이밍상 좋았을텐데
87
0
각성 스나이퍼 : 제이크 워커 준장 언제나옴?
[2]
100
0
각미나 성능 논해봤자 의미없다
[2]
159
0
근데 각힐도 나오기전에
95
0
근데 느낌상 백퍼 상향각임
63
0
병신들이 벌써 성능걱정하노
[3]
150
1
각미나는 구릴게 틀림없다
[1]
191
0
각미나는 힐데처럼 무한돌진 안될걸
[2]
298
0
힐데는 스토리 마지막장 장식을 했음
[2]
240
0
2코 교회쟁이 > 각미나
[1]
187
0
솔직히 회피 한 1500이상은 될 거 같았음
[2]
262
0
금태가 쉬어갈시간 줬네 ㅋㅋ
279
0
그래서 npc랑 연애 가능 하냐
[2]
316
1
??? : 닥치고 뽑아
296
0
카사 신케 특
[1]
411
0
???: 지금 스커를 무시하는 발언을 한다고?
[1]
185
0
각성 유미나 나온다는거 진짜임?
[3]
298
0
???: 지금 스커를 무시하는 발언을 한다고?
254
0
거기다 6코야
181
0
각미나 스탯 타이탄이랑 비교하면 어케됨?
[2]
287
0
근데 방어관련 스킬이 하나도 없어서 그냥 쳐녹을거같은데
[2]
93
0
신캐 텀 존나 너무하네
[3]
202
0
이계장은 서폿이라 무상성땜시 좀 버틴다 쳐도
[1]
129
0
회피가 좀 많이 낮네
[3]
99
0
기사단 융합 끝냄
[2]
102
0
스커 라인업은 개꼴리는 애들 많은데
70
0
스토리 뽕도 없는데 갑자기 쳐내면 어쩌자는건데ㅋㅋㅋㅋㅋ
[1]
120
0
근데 6콘데 공만 쎄면 그냥 유리대포네
[3]
108
0
자꾸 대가리 말랑해질라하네
[4]
170
0
구글깊카 마넌 사왔다
[3]
120
0
발업 저글링처럼 전열 걍 무너뜨릴거 같은데
67
0
걍 좃같다고
[1]
111
0
명중 세트도 있으려나
[3]
91
0
각미나 스탯 공격력 빼곤 애매해보이는데
[13]
3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