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에서 충분히 봐서 어떤년인지도 알고

일러만 조금 손봐서 내면 되니까 보스 대충 복붙해도 돼서 작업량도 줄고

한달동안 각힐에 쳐맞은 없찐들 레인저라 무조건 뽑으려고 할거고

개흥해서 막 바람연 이기고 ㄹㅇ

유저나 회사나 윈윈이었는데 아깝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