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에서 충분히 봐서 어떤년인지도 알고
일러만 조금 손봐서 내면 되니까 보스 대충 복붙해도 돼서 작업량도 줄고
한달동안 각힐에 쳐맞은 없찐들 레인저라 무조건 뽑으려고 할거고
개흥해서 막 바람연 이기고 ㄹㅇ
유저나 회사나 윈윈이었는데 아깝네
스토리에서 충분히 봐서 어떤년인지도 알고
일러만 조금 손봐서 내면 되니까 보스 대충 복붙해도 돼서 작업량도 줄고
한달동안 각힐에 쳐맞은 없찐들 레인저라 무조건 뽑으려고 할거고
유저나 회사나 윈윈이었는데 아깝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