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대수시천장은 태포천장줘도 문제없잖아. 어차피 천룡인 채용권 남아도는거 회수도 못하는데. ㅅㅂ

앞으로 각성캐만 덱에 넣고 굴릴 각인데 일반캐릭터 뽑는것도 꼬와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