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기 빵쏘면 위에 로자까지 싹날아가고 살은 애들은 칼질로 회떠버릴탠데 흠 ㅋㅋ



타이밍 맞게 내면 혼자 다죽이지 싶음, 특수기가 적진 난입이면



아니면 이쁜 쓰레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