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친 카사 얼마 썼나 봤더니 후레이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9 작성일 2020-07-29 08:38:30 https://arca.live/b/counterside/1452240 4월 말부터 시작했는데 벌써 120쓴거 실화냐좆가튼 게임 ; 젖겜은 1년동안 120썼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비빅비 2020-07-29 08:38:43 푸별 2020-07-29 08:39:08 노드왕 2020-07-29 08:39:28 파 2020-07-29 08:39:34 앰뒤겜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익명사이트에서 왜 고닉안쓰냐 ㅈㄹ하는건 웃기노ㅋㅋ [5] 익명_4JES1 (39.7) 2020.07.29 166 1 난 왜 6코이미지 못찾겠냐 [4] 고기먹고싶다 2020.07.29 155 0 아니 나작카 하려면 지르라고 [1] 익명_q1djx (211.109) 2020.07.29 113 0 아무리봐도 금태는 코픽의 어반판타지 버젼을 노리는듯 익명_8i7A9 (219.249) 2020.07.29 105 0 각성 제이크같은건 안나옴? [3] 익명_mVd3i (49.143) 2020.07.29 207 0 얘들아 부탁이 하나 있다. [8] 카린임 2020.07.29 263 3 게임 진짜 ㅈ같아지네 ㅋㅋㅋ [5] 익명_uoWZc (61.252) 2020.07.29 229 0 주시윤 스나이퍼는 어캐나올라냐 [3] ㄴㄹㅇㄷ 2020.07.29 299 0 존버 파 2020.07.29 268 0 장비셋옵이 젤 두렵네 덤더미 2020.07.29 215 0 아 기본공격형 스킬 횟수방식 바꾼거 각미나때매 상향해준거네 ㅋㅋ [2] 웃는삼류 2020.07.29 264 0 각미나 걸러야할 이유 알려드림 감사는 넣어두셈 [3] 익명_8i7A9 (219.249) 2020.07.29 373 0 스커 6코 대결 [2] 익명_vT9sE (61.84) 2020.07.29 172 0 아 류금태 ㅋㅋㅋ진짜 이거마저도 막아버리네 [6] 퀸미나 2020.07.29 292 0 각성 계속내는건 선 넘은거지 [4] ㅇㅇ (175.223) 2020.07.29 190 1 각미나는 아무리 좋아도 좀 한계가 있지 않나 [1] 고기먹고싶다 2020.07.29 115 0 펜릴 각성은 당연한거긴한데 [3] 익명_9Inbt (106.101) 2020.07.29 126 0 이거 만든놈 광고집행했음? [1] 익명_DLWSJ (59.5) 2020.07.29 189 0 2코 스커 3명 vs 각미나 [5] 블릿 2020.07.29 243 0 각미나 코스트 나옴? [4] 고기먹고싶다 2020.07.29 117 0 치아가 상향예고 실화냐 [2] 고기먹고싶다 2020.07.29 141 0 유동 존나 많아졌네 [3] 익명_juPuT (223.33) 2020.07.29 185 0 각미나는 스킨때문에 나온듯 익명아님 2020.07.29 91 0 미친 카사 얼마 썼나 봤더니 [4] 후레이카 2020.07.29 239 0 이제 각미나 인겜 성능 구리다하면 [3] 파 2020.07.29 198 0 유미나 의외로 pvp가 아니라 pve용일지도 [5] 동추 2020.07.29 193 0 3주마다 각성캐 하나노? [5] 익명_q1djx (211.109) 2020.07.29 122 -1 딴겜 가챠로 거의폭사했는데 내일 각미나도 어림없겠네 [8] 노드왕 2020.07.29 178 0 6코스커는 암만 좋아도 못쓰지 [1] 익명_qGKy4 (118.235) 2020.07.29 149 0 무뽑 100번만 더하면 기밀채용 천장가능함 [6]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352 0 공홈 망겜충 = 클저 남캐충 익명_kHRPB (223.33) 2020.07.29 85 0 카사 미나링 기사가 없다 익명_VNoRs (116.124) 2020.07.29 145 0 근데 확실히 각미나보다 각힐이 이팩트훨씬이쁜듯 [5] 익명_UsD96 (182.216) 2020.07.29 189 0 오 업적달성함 [2] 토깡이 2020.07.29 104 0 각힐은 올라운더라 천장박았지만 [1] 익명_8i7A9 (219.249) 2020.07.29 128 0 각성힐데에 30꼬라 박았지만 바로 각성캐릭? 이건 아니지 [6] 익명_Jiw2C (220.81) 2020.07.29 163 1 여기가 포럼보다 대가리가 더 깨진게 아니라 [4] 웃는삼류 2020.07.29 213 0 미나링 건공용이라 거르고 쥬지윤 남캐 거르고 [4] 엘빅 2020.07.29 127 0 이거 리플 퀸 머리에 있는 링 아님? [4] 익명 (218.39) 2020.07.29 149 0 각성 시키고 클래스 바꾸는거 보면 [4] 익명_vT9sE (61.84) 2020.07.29 175 -1 왔어? [3] 맘마조마망 2020.07.29 159 0 공홈관리는 왜 못하는거냐 [10] 익명_kHRPB (223.62) 2020.07.29 226 0 장비 세트옵션 에바인데 [2] 익명_xXQpn (218.39) 2020.07.29 172 0 각성캐 매달나오노 ㅁㅊ [5]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167 0 응애~ 치아가 수영복줘~ [1] 익명_S7Yto (219.254) 2020.07.29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08: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