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이있찐'이라고 불러줄 수 있겠니?


나도 멋있는 별명이 가지고 싶었다..

0시 넘어가고 모작권 5개 사면 가질수 있다

복귀한지 3일동안 개빡세게 했는데 이제 좀 편하게 스토리 밀어야겠다..

뭔 각성 뭐시기니 그런건 쳐다보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