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디씨였으면 어디서 뜬금없이 쳐기어나오는 유동들이 과금안한 무좆과금이 게임 망쳤다면서 뜬금없이 딴겜들 멱살잡고 불지르려고 안간힘 쓸 타이밍인데 최소한 커뮤니티는 클린함
그래도 분탕이 있는게 좋은 커뮤니티다<스비갤하면서 들은 희대의 씹소리
지금 디씨였으면 어디서 뜬금없이 쳐기어나오는 유동들이 과금안한 무좆과금이 게임 망쳤다면서 뜬금없이 딴겜들 멱살잡고 불지르려고 안간힘 쓸 타이밍인데 최소한 커뮤니티는 클린함
그래도 분탕이 있는게 좋은 커뮤니티다<스비갤하면서 들은 희대의 씹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