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딴겜이랑 비교해서 잘되는 꼴을 못봤다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03 작성일 2020-07-29 09:12:09 https://arca.live/b/counterside/1452662 최소한 비교글은 잘라야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토깡이 2020-07-29 09:12:37 금태? 류금태! 펼쳐보기▼ 익명_DLWSJ (59.5) 2020-07-29 09:12:38 삭제 수정 카사는 끝없이 추락하기때문에 비교가 무의미함 펼쳐보기▼ 1q2w3 2020-07-29 09:13:32 근데 애들은 왜 계속 비교하냐 대체 펼쳐보기▼ 익명_DLWSJ (59.5) 2020-07-29 09:14:12 삭제 수정 몰라! 콘 펼쳐보기▼ 익명_kZqTf (222.111) 2020-07-29 09:13:22 삭제 수정 타갤에서 분탕 의심되면 스비갤터진거부터 찾음 ㅋㅋ 레전드긴하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겜비교주의] 카사보다 혜자인겜 [13] 꿀때지 2020.07.29 276 6 나 분탕좀 쳐도됨? [5] 토깡이 2020.07.29 179 0 협력사모집 절대 안접을 대깨캬 3명 구한다 [12] 블릿 2020.07.29 310 0 근데 나도 각힐보다 각미나가 더 꼴리는데 흠 [1] 서지수 2020.07.29 132 0 포드처럼 각힐 천장친 사람 한정해서 환불 천장 각미나 가능하면 함? [6] 히마리 2020.07.29 184 0 진짜 나한테 왜이러는거야 류금태!!!!!!! [6] 퀸미나 2020.07.29 168 0 유리대포 스커는 이미 선례가 있는데? [4] 익명_HtAcH (175.223) 2020.07.29 189 0 이럴거면 각성 류금태도 내던가 [4] 익명_uoWZc (61.252) 2020.07.29 138 0 이러다 갑자기 카사 애니화 발표될지도 몰라 [3] 금태씨발련 2020.07.29 139 0 돈 꼴박할 애들은 이제 잡쓰알 융핵 못주겠네 [2]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46 0 유미나 필요없다고! [1] 시루룬 2020.07.29 290 0 각힐 마지막 11뽑 폭사 [4] 익명_bIiHr (59.20) 2020.07.29 355 0 ㄹㅇ 비교점 하지마라. [2] 익명_q1djx (211.109) 2020.07.29 236 0 이번 유미나 뽑기 때는 뭐 무뽑이나 수급 이벤트 없음? [3] ㅇㅇ (119.205) 2020.07.29 320 0 건틀렛 챌 주차 성공함 [15] 히마리 2020.07.29 321 0 유미나가나오던 주시윤이나오던 다거름 [1] ㅇㅇ (211.246) 2020.07.29 305 0 타겜 비교 빌드업 하지마셈 [4] 하리미 2020.07.29 199 0 야 근데 무료뽑기는 계속 되는거냐 기밀채용? [5] 서지수 2020.07.29 201 0 각미나는 천장치는거 두배는 어려움 [3] 히마리 2020.07.29 177 0 아 최애캐 유미나인데 좀 참을껄 [4] 익명_9Inbt (106.101) 2020.07.29 163 0 8월초에 이벤또하지? [2] ㄴㄹㅇㄷ 2020.07.29 108 0 내가 이겼다 내가 이긴거야 [15] 비빅비 2020.07.29 199 5 딴겜이랑 비교해서 잘되는 꼴을 못봤다 [5] 1q2w3 2020.07.29 203 0 분탕? [4] 금태씨발련 2020.07.29 170 0 분탕있어서 좋은게 뭐있음 [3] 1q2w3 2020.07.29 110 0 건공들도 능지 상승해서 접고 떠나는데 못접는 내가 레전드다 [2] ㅇㅇ (119.205) 2020.07.29 117 0 스킨은 대체 왜 팔겠다고 하는건지 [5] 익명_DLWSJ (59.5) 2020.07.29 170 0 와우~ 뉴 각성캐! 새로운 패치! [4] 히마리 2020.07.29 165 0 개설랬네 [5] 비빅비 2020.07.29 141 0 근데 과금은 오지게 쥐어짜면서 대체 제대로된 PVE컨텐츠는 언제 나옴 [2] ㅇㅇ (119.205) 2020.07.29 113 0 치아가 상향 언급 한거보면 [1] 익명_vT9sE (61.84) 2020.07.29 116 0 앞으로 각성캐 1달텀으로 1개씩은 무조건 낸단 소리지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00 0 각미나 저렇게 나오면 스나에 참피행 아님? [3] ㅇㅇ (119.205) 2020.07.29 142 0 너네가 겜망쳤어 [4] 시루룬 2020.07.29 185 0 치아가 이제 다음패치때 아가 아니게되는거야? [1] 익명_8i7A9 (219.249) 2020.07.29 129 0 타이탄처럼 코스트 페이백 있어야할듯... 완전루시퍼 2020.07.29 86 0 걍 각성캐 텀은 좀 길게잡고 요번에 수영복이나 냈으면 여론 좋았을텐데 [1] ㅇㅇ (119.205) 2020.07.29 99 0 스킨 공개좀 [3] 1q2w3 2020.07.29 141 0 그래도 긍정적인점 하나있음 [8] ㅇㅇ (223.39) 2020.07.29 238 1 솔직히 각미나 거르고 스킨이나 사는게 나아보임 [2] 람네 2020.07.29 168 0 금태누구냐? [3] 익명_fAc95 (119.203) 2020.07.29 134 0 각성캐 끝나니까 바로 다시 각성캐? [1]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17 0 내가 돈 쓰고 제일 아까운 폰게임이 카사임 [7] ㅇㅇ (175.223) 2020.07.29 2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09: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