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미나 필요없다고! 시루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90 작성일 2020-07-29 09:16:32 https://arca.live/b/counterside/1452717 론리 박사나 내놓으라고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비빅비 2020-07-29 09:18:17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십 류미나 일러좆창난걸 고쳐주는게 아니라 [3] 익명_OO3Z8 (183.106) 2020.07.29 233 0 건공도 받을테니까 신청좀 [5] 블릿 2020.07.29 193 0 패치하기전에 레이드보상 100개 다받아야됨? [4] 꿀때지 2020.07.29 137 0 카운터사이드 펌웨어 1.0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3] 히마리 2020.07.29 419 0 레이드 상향좀 [1] 토깡이 2020.07.29 66 0 솔직히 우한린한테 각성 유미나 찢길거같은데 [3] 미야 2020.07.29 200 0 대박기원 있긴하네 [2] 토깡이 2020.07.29 156 0 각미나 인겜보니까 왜캐 -던-같냐 [1] 서지수 2020.07.29 155 0 유나링 성능을 떠나서 [2] 카린웡 2020.07.29 180 -1 미나 돈 여유좀 생겻나봐 [2] 토깡이 2020.07.29 166 0 장비 세트 옵션 퍼센트야?? [5] 74 2020.07.29 131 0 근데 이거 당시엔 가성비 별로란소리들엇음 [3] 꿀때지 2020.07.29 159 0 각미나 필살기 포니테일 어택! 히마리 2020.07.29 186 0 타겜비교주의] 카사보다 혜자인겜 [13] 꿀때지 2020.07.29 276 6 나 분탕좀 쳐도됨? [5] 토깡이 2020.07.29 179 0 협력사모집 절대 안접을 대깨캬 3명 구한다 [12] 블릿 2020.07.29 310 0 근데 나도 각힐보다 각미나가 더 꼴리는데 흠 [1] 서지수 2020.07.29 132 0 포드처럼 각힐 천장친 사람 한정해서 환불 천장 각미나 가능하면 함? [6] 히마리 2020.07.29 184 0 진짜 나한테 왜이러는거야 류금태!!!!!!! [6] 퀸미나 2020.07.29 168 0 유리대포 스커는 이미 선례가 있는데? [4] 익명_HtAcH (175.223) 2020.07.29 189 0 이럴거면 각성 류금태도 내던가 [4] 익명_uoWZc (61.252) 2020.07.29 138 0 이러다 갑자기 카사 애니화 발표될지도 몰라 [3] 금태씨발련 2020.07.29 139 0 돈 꼴박할 애들은 이제 잡쓰알 융핵 못주겠네 [2]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46 0 유미나 필요없다고! [1] 시루룬 2020.07.29 290 0 각힐 마지막 11뽑 폭사 [4] 익명_bIiHr (59.20) 2020.07.29 355 0 ㄹㅇ 비교점 하지마라. [2] 익명_q1djx (211.109) 2020.07.29 236 0 이번 유미나 뽑기 때는 뭐 무뽑이나 수급 이벤트 없음? [3] ㅇㅇ (119.205) 2020.07.29 320 0 건틀렛 챌 주차 성공함 [15] 히마리 2020.07.29 322 0 유미나가나오던 주시윤이나오던 다거름 [1] ㅇㅇ (211.246) 2020.07.29 306 0 타겜 비교 빌드업 하지마셈 [4] 하리미 2020.07.29 200 0 야 근데 무료뽑기는 계속 되는거냐 기밀채용? [5] 서지수 2020.07.29 202 0 각미나는 천장치는거 두배는 어려움 [3] 히마리 2020.07.29 177 0 아 최애캐 유미나인데 좀 참을껄 [4] 익명_9Inbt (106.101) 2020.07.29 163 0 8월초에 이벤또하지? [2] ㄴㄹㅇㄷ 2020.07.29 109 0 내가 이겼다 내가 이긴거야 [15] 비빅비 2020.07.29 199 5 딴겜이랑 비교해서 잘되는 꼴을 못봤다 [5] 1q2w3 2020.07.29 204 0 분탕? [4] 금태씨발련 2020.07.29 170 0 분탕있어서 좋은게 뭐있음 [3] 1q2w3 2020.07.29 110 0 건공들도 능지 상승해서 접고 떠나는데 못접는 내가 레전드다 [2] ㅇㅇ (119.205) 2020.07.29 117 0 스킨은 대체 왜 팔겠다고 하는건지 [5] 익명_DLWSJ (59.5) 2020.07.29 170 0 와우~ 뉴 각성캐! 새로운 패치! [4] 히마리 2020.07.29 165 0 개설랬네 [5] 비빅비 2020.07.29 141 0 근데 과금은 오지게 쥐어짜면서 대체 제대로된 PVE컨텐츠는 언제 나옴 [2] ㅇㅇ (119.205) 2020.07.29 113 0 치아가 상향 언급 한거보면 [1] 익명_vT9sE (61.84) 2020.07.29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09: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