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이드 상향좀 토깡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6 작성일 2020-07-29 09:28:51 https://arca.live/b/counterside/1452863 잡을때마다 500이터정도 떨궜으면 좋겠다침식체 주제에 졸라게 큰데 커다란 이터니움을 가지고 있었다라는 설정 좋잖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금태씨발련 2020-07-29 09:29:5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림자전당은 언제임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227 0 각성 유미나만 나중에 냈으면 역대급 패치였을텐데 [1] 익명_DpUTn (61.77) 2020.07.29 132 1 ㅉㅉ 겨우 각미나가지고 이정도냐 [3] 익명_xJKeW (121.128) 2020.07.29 132 0 "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2] 익명_GZsdV (223.38) 2020.07.29 222 3 건 노잼인 진짜 이유 [1] 익명_ZKmIC (39.7) 2020.07.29 114 1 메카덱을 안해봐서 모르는데 타이탄도 샤오린 못버티지 않나?? [4] ㅇㅇ (119.205) 2020.07.29 123 0 와씨 딴겜한다고 카사 4시 이후에 안들어갔네 시루룬 2020.07.29 66 0 근데 금태 분탕이 쎄긴 쎄다 익명_DLWSJ (59.5) 2020.07.29 130 0 카사새끼들 직무유기 씹오지노 [4] 익명_L2Qam (121.55) 2020.07.29 502 0 융합핵이나 좀 풀었으면 좋겠다 동추 2020.07.29 64 0 그래서 내일 스킨 안 팜? [2] 힐데 2020.07.29 135 0 솔직히 카운터사이드 잘만듬 익명_OO3Z8 (183.106) 2020.07.29 127 0 스토리나 처내지 [1] 비둘기 2020.07.29 128 0 한계초월 이제 필수 됐네 ㅋㅋㅋㅋ [6] 익명_DpUTn (61.77) 2020.07.29 275 -1 이제 건상점 더 늘거같음 [3] 토깡이 2020.07.29 124 0 이번 패치 제일 맘에드는점 [2] 동추 2020.07.29 185 0 500만 크레딧만 장비에 쓸까? [4] 토깡이 2020.07.29 122 1 건공광고 왜 한번도 안뜨지 [5] 꿀때지 2020.07.29 219 0 뭔데 ? [2] 비둘기 2020.07.29 102 0 와 십 류미나 일러좆창난걸 고쳐주는게 아니라 [3] 익명_OO3Z8 (183.106) 2020.07.29 234 0 건공도 받을테니까 신청좀 [5] 블릿 2020.07.29 194 0 패치하기전에 레이드보상 100개 다받아야됨? [4] 꿀때지 2020.07.29 137 0 카운터사이드 펌웨어 1.0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3] 히마리 2020.07.29 420 0 레이드 상향좀 [1] 토깡이 2020.07.29 66 0 솔직히 우한린한테 각성 유미나 찢길거같은데 [3] 미야 2020.07.29 201 0 대박기원 있긴하네 [2] 토깡이 2020.07.29 156 0 각미나 인겜보니까 왜캐 -던-같냐 [1] 서지수 2020.07.29 155 0 유나링 성능을 떠나서 [2] 카린웡 2020.07.29 180 -1 미나 돈 여유좀 생겻나봐 [2] 토깡이 2020.07.29 167 0 장비 세트 옵션 퍼센트야?? [5] 74 2020.07.29 132 0 근데 이거 당시엔 가성비 별로란소리들엇음 [3] 꿀때지 2020.07.29 160 0 각미나 필살기 포니테일 어택! 히마리 2020.07.29 186 0 타겜비교주의] 카사보다 혜자인겜 [13] 꿀때지 2020.07.29 276 6 나 분탕좀 쳐도됨? [5] 토깡이 2020.07.29 180 0 협력사모집 절대 안접을 대깨캬 3명 구한다 [12] 블릿 2020.07.29 311 0 근데 나도 각힐보다 각미나가 더 꼴리는데 흠 [1] 서지수 2020.07.29 133 0 포드처럼 각힐 천장친 사람 한정해서 환불 천장 각미나 가능하면 함? [6] 히마리 2020.07.29 185 0 진짜 나한테 왜이러는거야 류금태!!!!!!! [6] 퀸미나 2020.07.29 169 0 유리대포 스커는 이미 선례가 있는데? [4] 익명_HtAcH (175.223) 2020.07.29 190 0 이럴거면 각성 류금태도 내던가 [4] 익명_uoWZc (61.252) 2020.07.29 139 0 이러다 갑자기 카사 애니화 발표될지도 몰라 [3] 금태씨발련 2020.07.29 140 0 돈 꼴박할 애들은 이제 잡쓰알 융핵 못주겠네 [2]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47 0 유미나 필요없다고! [1] 시루룬 2020.07.29 291 0 각힐 마지막 11뽑 폭사 [4] 익명_bIiHr (59.20) 2020.07.29 355 0 ㄹㅇ 비교점 하지마라. [2] 익명_q1djx (211.109) 2020.07.29 2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09: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