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잠비크 드릴 쳐맞고 구멍 숭숭 뚫릴거잖아
우한린 미친년 딜을 대체 누가 견뎌내는데
게다가 6코라서 우한린 견제할만한 다른 유닛 내기도 힘들고 기껏해야 앞에다가 디펜더 내는게 최선일듯
각힐은 몰라도 각성 유미나는 5코 해주는거 아니면 실전성 없어보임

모잠비크 드릴 쳐맞고 구멍 숭숭 뚫릴거잖아
우한린 미친년 딜을 대체 누가 견뎌내는데
게다가 6코라서 우한린 견제할만한 다른 유닛 내기도 힘들고 기껏해야 앞에다가 디펜더 내는게 최선일듯
각힐은 몰라도 각성 유미나는 5코 해주는거 아니면 실전성 없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