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이렇게 꼴리냐고!!!!!!!!!!!!!!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나한테 왜이러는거야 류금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8
작성일
댓글
[6]
서지수
퀸미나
1q2w3
퀸미나
금태씨발련
비빅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건상점 더 늘거같음
[3]
124
0
이번 패치 제일 맘에드는점
[2]
185
0
500만 크레딧만 장비에 쓸까?
[4]
122
1
건공광고 왜 한번도 안뜨지
[5]
219
0
뭔데 ?
[2]
102
0
와 십 류미나 일러좆창난걸 고쳐주는게 아니라
[3]
233
0
건공도 받을테니까 신청좀
[5]
194
0
패치하기전에 레이드보상 100개 다받아야됨?
[4]
137
0
카운터사이드 펌웨어 1.0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3]
420
0
레이드 상향좀
[1]
66
0
솔직히 우한린한테 각성 유미나 찢길거같은데
[3]
201
0
대박기원 있긴하네
[2]
156
0
각미나 인겜보니까 왜캐 -던-같냐
[1]
155
0
유나링 성능을 떠나서
[2]
180
-1
미나 돈 여유좀 생겻나봐
[2]
167
0
장비 세트 옵션 퍼센트야??
[5]
132
0
근데 이거 당시엔 가성비 별로란소리들엇음
[3]
160
0
각미나 필살기 포니테일 어택!
186
0
타겜비교주의] 카사보다 혜자인겜
[13]
276
6
나 분탕좀 쳐도됨?
[5]
179
0
협력사모집
절대 안접을 대깨캬 3명 구한다
[12]
311
0
근데 나도 각힐보다 각미나가 더 꼴리는데 흠
[1]
133
0
포드처럼 각힐 천장친 사람 한정해서 환불 천장 각미나 가능하면 함?
[6]
184
0
진짜 나한테 왜이러는거야 류금태!!!!!!!
[6]
168
0
유리대포 스커는 이미 선례가 있는데?
[4]
189
0
이럴거면 각성 류금태도 내던가
[4]
139
0
이러다 갑자기 카사 애니화 발표될지도 몰라
[3]
139
0
돈 꼴박할 애들은 이제 잡쓰알 융핵 못주겠네
[2]
147
0
유미나 필요없다고!
[1]
291
0
각힐 마지막 11뽑 폭사
[4]
355
0
ㄹㅇ 비교점 하지마라.
[2]
236
0
이번 유미나 뽑기 때는 뭐 무뽑이나 수급 이벤트 없음?
[3]
320
0
건틀렛
챌 주차 성공함
[15]
322
0
유미나가나오던 주시윤이나오던 다거름
[1]
306
0
타겜 비교 빌드업 하지마셈
[4]
200
0
야 근데 무료뽑기는 계속 되는거냐 기밀채용?
[5]
202
0
각미나는 천장치는거 두배는 어려움
[3]
178
0
아 최애캐 유미나인데 좀 참을껄
[4]
163
0
8월초에 이벤또하지?
[2]
109
0
내가 이겼다 내가 이긴거야
[15]
199
5
딴겜이랑 비교해서 잘되는 꼴을 못봤다
[5]
204
0
분탕?
[4]
170
0
분탕있어서 좋은게 뭐있음
[3]
110
0
건공들도 능지 상승해서 접고 떠나는데 못접는 내가 레전드다
[2]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