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있어서 안쓰는놈은 스킨 입히기도 애매하고, 신캐 스킨 내도 옷걸이 없으면 살 이유도 없고, 각성캐는 기존캐릭 스킨도 못쓰고.

스킨팔이랑 애초에 겹칠수가 없는 구조인데 왜 11종이나 팔겠다고한건지. 걍 각성러쉬에 올인하면 개발력 낭비는 없을텐데.

안그래도 아트팀만 열일하는데 왜 혹사시키는거야. 사내복지 하나는 개쩌는회사니 걱정할필요는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