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번에도 각힐때처럼 매출 반짝 가능할까? 익명_8i7A9 (219.24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1 작성일 2020-07-29 08:51:17 https://arca.live/b/counterside/1452439 이번엔 좀 힘들거같은데각힐은 첫 각성캐이기도 했고 무뽑이벤으로 천장 낮아보여서 지른것도 있었고 또 스토리에서 한번 뽕도 채워준년이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푸별 2020-07-29 08:51:44 안 될듯 그냥 넘기는사람도 많을껄 펼쳐보기▼ 익명_kZqTf (118.235) 2020-07-29 08:52:04 삭제 수정 매출땡길생각이면 서윤을 냇겠지..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7-29 08:52:12 난 오를것 같다 어차피 존버하던 쿼츠 주화 다 떨어지는 시점에 나온거라 거기다 월초임 펼쳐보기▼ 동추 2020-07-29 08:52:22 각힐에 너무 쏟아부어서 한텀 쉬어가는사람 많을듯 펼쳐보기▼ 람네 2020-07-29 08:52:29 오르긴 할것같은데 각힐만큼은 안꼴려서 펼쳐보기▼ 후레이카 2020-07-29 08:52:33 성능 좋은걸로 나오면 지를거고 아님 안 지를거고 펼쳐보기▼ 익명_QHG1W (210.182) 2020-07-29 08:53:17 삭제 수정 뽕이 없음 펼쳐보기▼ 익명_2Mn3z (59.24) 2020-07-29 08:54:03 삭제 수정 혐미나 새끼 6코주고 뽑을바에 주시영 치아가로 눈호강이나 할거임 ㅋㅋ 펼쳐보기▼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08:55:04 졸린개 2020-07-29 09:03:20 스킨 나와야 가능성 있을 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딴겜이랑 비교해서 잘되는 꼴을 못봤다 [5] 1q2w3 2020.07.29 204 0 분탕? [4] 금태씨발련 2020.07.29 170 0 분탕있어서 좋은게 뭐있음 [3] 1q2w3 2020.07.29 110 0 건공들도 능지 상승해서 접고 떠나는데 못접는 내가 레전드다 [2] ㅇㅇ (119.205) 2020.07.29 117 0 스킨은 대체 왜 팔겠다고 하는건지 [5] 익명_DLWSJ (59.5) 2020.07.29 171 0 와우~ 뉴 각성캐! 새로운 패치! [4] 히마리 2020.07.29 166 0 개설랬네 [5] 비빅비 2020.07.29 141 0 근데 과금은 오지게 쥐어짜면서 대체 제대로된 PVE컨텐츠는 언제 나옴 [2] ㅇㅇ (119.205) 2020.07.29 114 0 치아가 상향 언급 한거보면 [1] 익명_vT9sE (61.84) 2020.07.29 116 0 앞으로 각성캐 1달텀으로 1개씩은 무조건 낸단 소리지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00 0 각미나 저렇게 나오면 스나에 참피행 아님? [3] ㅇㅇ (119.205) 2020.07.29 142 0 너네가 겜망쳤어 [4] 시루룬 2020.07.29 186 0 치아가 이제 다음패치때 아가 아니게되는거야? [1] 익명_8i7A9 (219.249) 2020.07.29 130 0 타이탄처럼 코스트 페이백 있어야할듯... 완전루시퍼 2020.07.29 86 0 걍 각성캐 텀은 좀 길게잡고 요번에 수영복이나 냈으면 여론 좋았을텐데 [1] ㅇㅇ (119.205) 2020.07.29 99 0 스킨 공개좀 [3] 1q2w3 2020.07.29 141 0 그래도 긍정적인점 하나있음 [8] ㅇㅇ (223.39) 2020.07.29 239 1 솔직히 각미나 거르고 스킨이나 사는게 나아보임 [2] 람네 2020.07.29 168 0 금태누구냐? [3] 익명_fAc95 (119.203) 2020.07.29 134 0 각성캐 끝나니까 바로 다시 각성캐? [1]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17 0 내가 돈 쓰고 제일 아까운 폰게임이 카사임 [7] ㅇㅇ (175.223) 2020.07.29 222 0 리더의자지 보고 얼굴붉히는 짤 원본 앙망 [1] OE 2020.07.29 246 0 이번에도 각힐때처럼 매출 반짝 가능할까? [10] 익명_8i7A9 (219.249) 2020.07.29 201 0 각미나 일러 누가그림?? [4] ㅇㅇ (210.99) 2020.07.29 201 0 응애미칠거같아응애미칠거같아응애미칠거같아 [6] 양하림 2020.07.29 127 0 모작권 2개 사는데 하나로 줄일까 [10]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181 0 니들은 고닉 파지마라 [4] 금태씨발련 2020.07.29 169 0 진짜 스커 각성캐 [3] 익명_vT9sE (61.84) 2020.07.29 231 0 남라 너무 고닉 위주라 좀 그럼 반고닉 지원 안하나? [3] ㅇㅇ (119.205) 2020.07.29 123 0 ???:신캐 주기 앞으로 2주간 텀 두겠다 [6] 스크류바 2020.07.29 205 0 익명사이트에서 왜 고닉안쓰냐 ㅈㄹ하는건 웃기노ㅋㅋ [5] 익명_4JES1 (39.7) 2020.07.29 167 1 난 왜 6코이미지 못찾겠냐 [4] 고기먹고싶다 2020.07.29 156 0 아니 나작카 하려면 지르라고 [1] 익명_q1djx (211.109) 2020.07.29 114 0 아무리봐도 금태는 코픽의 어반판타지 버젼을 노리는듯 익명_8i7A9 (219.249) 2020.07.29 106 0 각성 제이크같은건 안나옴? [3] 익명_mVd3i (49.143) 2020.07.29 208 0 얘들아 부탁이 하나 있다. [8] 카린임 2020.07.29 264 3 게임 진짜 ㅈ같아지네 ㅋㅋㅋ [5] 익명_uoWZc (61.252) 2020.07.29 230 0 주시윤 스나이퍼는 어캐나올라냐 [3] ㄴㄹㅇㄷ 2020.07.29 301 0 존버 파 2020.07.29 268 0 장비셋옵이 젤 두렵네 덤더미 2020.07.29 216 0 아 기본공격형 스킬 횟수방식 바꾼거 각미나때매 상향해준거네 ㅋㅋ [2] 웃는삼류 2020.07.29 264 0 각미나 걸러야할 이유 알려드림 감사는 넣어두셈 [3] 익명_8i7A9 (219.249) 2020.07.29 374 0 스커 6코 대결 [2] 익명_vT9sE (61.84) 2020.07.29 173 0 아 류금태 ㅋㅋㅋ진짜 이거마저도 막아버리네 [6] 퀸미나 2020.07.29 2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7-29 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