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 Sia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8 작성일 2020-07-29 11:59:40 https://arca.live/b/counterside/1454682 그러면 우리 100일후에 글섭에서 보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노드왕 2020-07-29 12:00:08 대부분 안하지 ㅋㅋ 펼쳐보기▼ Sian 2020-07-29 12:00:33 아냐 우리 글섭에서 보자 펼쳐보기▼ Sian 2020-07-29 12:00:45 나 영어만 쓴다 펼쳐보기▼ 엘빅 2020-07-29 12:00:56 원빌드로 가는거 아니고 한섭 섭종이면 접는거지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12:01:06 글섭이 열리면 나는 함. 글섭은 운영 잘하겠지 펼쳐보기▼ Sian 2020-07-29 12:01:52 예전에 갤에서도 보였던 소리긴 한데 처음부터 2.0으로 나왔으면 문제 없었을거라고 하던데 ㄹㅇ일까 펼쳐보기▼ 노드왕 2020-07-29 12:02:49 대부분 부캐키운다고 2.0에 시작했다가 기겁하고 다들 포기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반나절 찍먹 해봤다 [15]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7.29 284 0 근데 진짜로 각힐은 꼴렸는데 각미나는 별로 안끌림 [2] 노드왕 2020.07.29 113 0 각미나 요약... [2] 분충 2020.07.29 165 2 근데 뉴비들이 할만하다고 해줘서 더 슬픈거 같아 [4] 1q2w3 2020.07.29 160 0 1개월차 뉴비 루미때문에 책상 존나 쎄게 내려쳤음 [8] ㅇㅇ (223.39) 2020.07.29 166 0 전략전 100연승 깨졌네 [1] 람네 2020.07.29 199 0 선생님들 카사 할만해졌나요 [5] 익명_EZlhT (14.34) 2020.07.29 188 0 디시 카사갤 아직도 복구안해줌? [3] 익명_Mt6tN (112.150) 2020.07.29 198 0 정보 유미나 기밀채용 천장 견적 [16] ㅇㅇ (14.39) 2020.07.29 744 3 어찌됐든간에 각미나 현질해야 되네 [3] 선반위곰인형 2020.07.29 195 0 정보 [정보] 카운터사이드 모든사원 움짤 종합링크 (스킨포함) [19] 포포코 2020.07.29 13559 12 쿼츠는 어떻게 사야 이득임? [2] 이디스애호해 2020.07.29 211 0 스탯만 봐서는 각미나 건에선 못쓰는 거 아님? [6] 고기먹고싶다 2020.07.29 261 0 각미나 핫팬츠 개 꼴임 [1] 익명_u2got (59.18) 2020.07.29 148 0 픽시브에 있던 더미 수영복짤 [4] 익명_fp5YO (223.39) 2020.07.29 232 6 나 진짜 대깨카이긴 한가봐 [8] 서지수 2020.07.29 167 0 이겜하면서 느끼는게 [5] 초코에몽 2020.07.29 164 0 다들 보급소 털음? [6] 토깡이 2020.07.29 160 0 창작 둠칫둠칫 광고 올렸다 [5] 노드왕 2020.07.29 327 2 내일 기대되는 건 하나 있다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179 0 각미나는 이벤트 안하나 [5] 히마리 2020.07.29 175 0 월정액 8만원만 더 사놓을까 [6] 람네 2020.07.29 204 0 리벳먹고싶다 [7] ㅇㅇ (218.48) 2020.07.29 164 0 오 [7] Sian 2020.07.29 168 0 지금 당장 카사 한판 할래? [2] 익명_OwUFL (175.212) 2020.07.29 144 0 월정액출시할때부터 쳐막으라고했던걸 이제막네 ㅋㅋ [2] ㅇㅇ (112.168) 2020.07.29 188 0 요즘 도트박이겜하느라 좀 소홀했는데 [5] ㅇㅇ (185.169) 2020.07.29 166 0 현질하려고하면 일단 레벨별 패키지 사는게 먼저임? [2] 익명_Xdcst (121.139) 2020.07.29 135 1 채용권 터느라 웰시를 못먹음 [7] Sian 2020.07.29 225 0 섭종각 나왔네 [4] 익명_kj5iB (14.33) 2020.07.29 221 0 생각해보니 패치노트는 냈으면서 왜 스킨은안나옴? [5] 노드왕 2020.07.29 173 0 건틀렛 싱글벙글 건틀렛.gif 74 2020.07.29 249 0 이번 웰시크라운 못먹으면 좀 많이 손해인가 [5] 퀸미나 2020.07.29 187 0 제이크한테 막말하는 흑화 아키 보고싶다 [2] 1q2w3 2020.07.29 114 0 카사 찍먹 후기 [13] 뇨림 2020.07.29 213 0 각성 히로세 아키 [3] 람네 2020.07.29 197 1 리세계 사는게 낫나? [8] 초코에몽 2020.07.29 185 0 혼자 구관방 배리어 강화할생각에 싱글벙글했네 [5] 노드왕 2020.07.29 125 0 9세계 이민서랑 아키 각성캐로 나왔으면 좋겠다 [8] 익명_XCdap (14.35) 2020.07.29 207 0 솔직히 각등이보다 각힐이 더 이쁜듯 [2] 힐데 2020.07.29 152 0 윾미나 스토리 뭐가 나올까? [3] 느금태 2020.07.29 111 0 근데 스트라이커피증 총 하나만 더 먹고싶음 [4] 1q2w3 2020.07.29 98 0 이벤 하드도는데 웰시 크라운 안뜨는 이유좀 [4] 익명_LSuJD (124.5) 2020.07.29 159 0 웰시크라운 하나는 이디스주고 하나는 구관방줘야하는데 [9] 노드왕 2020.07.29 157 0 생각해보니 각성캐랑 일반신캐랑 텀 따로 두네 [2]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7-29 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