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세계 사는게 낫나? 초코에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5 작성일 2020-07-29 11:49:42 https://arca.live/b/counterside/1454571 운으로 각힐 먹은거 말고 있는게 없네 노베이스에 각힐만 얹어 놓은상황인데 그냥 뭐라도 줄때 시작할까?어제시작해서 이벤트 암것도 못받으니 현타오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느금태 2020-07-29 11:50:22 각힐 먹은 리세계 사는게 아닌바에야 별로 메리트 없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푸별 2020-07-29 11:50:31 딴거는 하다보면 픽뚫로 먹긴먹어 각힐같은게 먹기힘들지 정 생각있음 리세계말고 진행계 사서해 펼쳐보기▼ 힐데 2020-07-29 11:50:34 힐데 먹었으면 세상의 반 이상을 다 먹은 거임 펼쳐보기▼ 1q2w3 2020-07-29 11:50:51 각힐만 있으면 다 할 수 있음 펼쳐보기▼ 람네 2020-07-29 11:51:12 각힐 리세계가 제일 나은데 그걸로 만족 못하면 각힐있는 진행계 사야지 뭐 펼쳐보기▼ 익명_Mt6tN (112.150) 2020-07-29 11:52:17 삭제 수정 각힐 없는 리세계사면 그냥좆망인데ㅋㅋ 각힐가지고 걍하다보면 자연스레 베이스가 올라감 걔는 한정이고 펼쳐보기▼ 금태씨발련 2020-07-29 11:52:43 각힐은 현재 내일부터 먹을 방법이 없다 게이야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0-07-29 11:53:58 각힐있으면 pve엔드컨텐츠 난이도 절반으로 줄어드는 수준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미나 핫팬츠 개 꼴임 [1] 익명_u2got (59.18) 2020.07.29 148 0 픽시브에 있던 더미 수영복짤 [4] 익명_fp5YO (223.39) 2020.07.29 232 6 나 진짜 대깨카이긴 한가봐 [8] 서지수 2020.07.29 167 0 이겜하면서 느끼는게 [5] 초코에몽 2020.07.29 164 0 다들 보급소 털음? [6] 토깡이 2020.07.29 160 0 창작 둠칫둠칫 광고 올렸다 [5] 노드왕 2020.07.29 327 2 내일 기대되는 건 하나 있다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7.29 179 0 각미나는 이벤트 안하나 [5] 히마리 2020.07.29 175 0 월정액 8만원만 더 사놓을까 [6] 람네 2020.07.29 204 0 리벳먹고싶다 [7] ㅇㅇ (218.48) 2020.07.29 164 0 오 [7] Sian 2020.07.29 169 0 지금 당장 카사 한판 할래? [2] 익명_OwUFL (175.212) 2020.07.29 144 0 월정액출시할때부터 쳐막으라고했던걸 이제막네 ㅋㅋ [2] ㅇㅇ (112.168) 2020.07.29 188 0 요즘 도트박이겜하느라 좀 소홀했는데 [5] ㅇㅇ (185.169) 2020.07.29 166 0 현질하려고하면 일단 레벨별 패키지 사는게 먼저임? [2] 익명_Xdcst (121.139) 2020.07.29 135 1 채용권 터느라 웰시를 못먹음 [7] Sian 2020.07.29 225 0 섭종각 나왔네 [4] 익명_kj5iB (14.33) 2020.07.29 221 0 생각해보니 패치노트는 냈으면서 왜 스킨은안나옴? [5] 노드왕 2020.07.29 173 0 건틀렛 싱글벙글 건틀렛.gif 74 2020.07.29 249 0 이번 웰시크라운 못먹으면 좀 많이 손해인가 [5] 퀸미나 2020.07.29 187 0 제이크한테 막말하는 흑화 아키 보고싶다 [2] 1q2w3 2020.07.29 114 0 카사 찍먹 후기 [13] 뇨림 2020.07.29 213 0 각성 히로세 아키 [3] 람네 2020.07.29 197 1 리세계 사는게 낫나? [8] 초코에몽 2020.07.29 185 0 혼자 구관방 배리어 강화할생각에 싱글벙글했네 [5] 노드왕 2020.07.29 125 0 9세계 이민서랑 아키 각성캐로 나왔으면 좋겠다 [8] 익명_XCdap (14.35) 2020.07.29 207 0 솔직히 각등이보다 각힐이 더 이쁜듯 [2] 힐데 2020.07.29 152 0 윾미나 스토리 뭐가 나올까? [3] 느금태 2020.07.29 111 0 근데 스트라이커피증 총 하나만 더 먹고싶음 [4] 1q2w3 2020.07.29 98 0 이벤 하드도는데 웰시 크라운 안뜨는 이유좀 [4] 익명_LSuJD (124.5) 2020.07.29 159 0 웰시크라운 하나는 이디스주고 하나는 구관방줘야하는데 [9] 노드왕 2020.07.29 157 0 생각해보니 각성캐랑 일반신캐랑 텀 따로 두네 [2]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26 0 다들 세트효과때문에 웰시 2개 노림? [4] 토깡이 2020.07.29 204 0 근데 바람연 신기하긴 하드라 [9] ㅇㅇ (223.39) 2020.07.29 189 0 각미나 안좋을거같아 [4] ㄴㄹㅇㄷ 2020.07.29 214 0 방금 이벤트 포인트로 카드키 7장 사서 하드 3바퀴 돔 [7] 익명_PvC4F (49.161) 2020.07.29 163 0 서윤이랑 레지나 괜찮음? [3] 뇨림 2020.07.29 130 0 각성캐 2주 정도만 이따 나와도 좋았을탠데 [2] ㅇㅇ (14.39) 2020.07.29 120 0 유미나 이쁘긴하네 [6] 1q2w3 2020.07.29 175 0 니네 광고 이거 도대체 정체가 뭐냐? [10] 후찌미찌 2020.07.29 273 0 유미나 짝스타킹 복선 있다지 않았냐 [5] 익명_onQbq (110.70) 2020.07.29 213 0 너네 이광고 뭐냐 ㅋㅋㅋ [4] 익명_kDsWq (143.248) 2020.07.29 209 0 대답해봐 유미나 [8] 람네 2020.07.29 634 0 웰시크라운 2개이상은 꼭 먹어야할거같은데 [6] 노드왕 2020.07.29 205 0 펜릴소대 알트소대 각성 다 내고 시즌2 시작할듯 [2] ㅇ반고닉ㅇ 2020.07.29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2: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