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바람연 신기하긴 하드라 ㅇㅇ (223.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89 작성일 2020-07-29 11:42:23 https://arca.live/b/counterside/1454453 파티플이랑 파밍템의 의존도가 커서 그런가 도트리니지 소리듣는겜치곤 리니지랑 다르게 무소과금 정도로도 상당히 상위스펙까진 올라갈수 있게 해놨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르반카 2020-07-29 11:42:38 1q2w3 2020-07-29 11:42:47 ㅇㅇ 파티플하면 무과금으로도 하더라 펼쳐보기▼ 익명_Mt6tN (112.150) 2020-07-29 11:43:36 삭제 수정 무현과금으로도 되는데 매출이 2위라고?ㄷㄷ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7-29 11:44:30 삭제 수정 거기 과금요소보면 돈박을려면 린저씨처럼 박을수있음 린저씨들은 사소한 차이도 못참으니깐 ㅋㅋ 펼쳐보기▼ 힐데 2020-07-29 11:43:06 익명 (183.98) 2020-07-29 11:43:44 삭제 수정 갑자기? 펼쳐보기▼ ㅇㅇ (223.39) 2020-07-29 11:44:56 삭제 수정 밑에 바람연얘기 보이길래 걍 생각나서 펼쳐보기▼ ㄴㄹㅇㄷ 2020-07-29 11:43:47 높은장비먹고 강화한번하니까 10만 전투력 올라가는거 보고 어이없긴하던데 펼쳐보기▼ gkdhkdhk 2020-07-29 11:50:08 바람ip아니였으면 ㅈㄴ망겜소리들었을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7] Sian 2020.07.29 169 0 지금 당장 카사 한판 할래? [2] 익명_OwUFL (175.212) 2020.07.29 145 0 월정액출시할때부터 쳐막으라고했던걸 이제막네 ㅋㅋ [2] ㅇㅇ (112.168) 2020.07.29 189 0 요즘 도트박이겜하느라 좀 소홀했는데 [5] ㅇㅇ (185.169) 2020.07.29 166 0 현질하려고하면 일단 레벨별 패키지 사는게 먼저임? [2] 익명_Xdcst (121.139) 2020.07.29 135 1 채용권 터느라 웰시를 못먹음 [7] Sian 2020.07.29 226 0 섭종각 나왔네 [4] 익명_kj5iB (14.33) 2020.07.29 221 0 생각해보니 패치노트는 냈으면서 왜 스킨은안나옴? [5] 노드왕 2020.07.29 174 0 건틀렛 싱글벙글 건틀렛.gif 74 2020.07.29 250 0 이번 웰시크라운 못먹으면 좀 많이 손해인가 [5] 퀸미나 2020.07.29 188 0 제이크한테 막말하는 흑화 아키 보고싶다 [2] 1q2w3 2020.07.29 114 0 카사 찍먹 후기 [13] 뇨림 2020.07.29 213 0 각성 히로세 아키 [3] 람네 2020.07.29 197 1 리세계 사는게 낫나? [8] 초코에몽 2020.07.29 186 0 혼자 구관방 배리어 강화할생각에 싱글벙글했네 [5] 노드왕 2020.07.29 126 0 9세계 이민서랑 아키 각성캐로 나왔으면 좋겠다 [8] 익명_XCdap (14.35) 2020.07.29 207 0 솔직히 각등이보다 각힐이 더 이쁜듯 [2] 힐데 2020.07.29 153 0 윾미나 스토리 뭐가 나올까? [3] 느금태 2020.07.29 111 0 근데 스트라이커피증 총 하나만 더 먹고싶음 [4] 1q2w3 2020.07.29 98 0 이벤 하드도는데 웰시 크라운 안뜨는 이유좀 [4] 익명_LSuJD (124.5) 2020.07.29 160 0 웰시크라운 하나는 이디스주고 하나는 구관방줘야하는데 [9] 노드왕 2020.07.29 158 0 생각해보니 각성캐랑 일반신캐랑 텀 따로 두네 [2]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26 0 다들 세트효과때문에 웰시 2개 노림? [4] 토깡이 2020.07.29 204 0 근데 바람연 신기하긴 하드라 [9] ㅇㅇ (223.39) 2020.07.29 189 0 각미나 안좋을거같아 [4] ㄴㄹㅇㄷ 2020.07.29 214 0 방금 이벤트 포인트로 카드키 7장 사서 하드 3바퀴 돔 [7] 익명_PvC4F (49.161) 2020.07.29 163 0 서윤이랑 레지나 괜찮음? [3] 뇨림 2020.07.29 130 0 각성캐 2주 정도만 이따 나와도 좋았을탠데 [2] ㅇㅇ (14.39) 2020.07.29 120 0 유미나 이쁘긴하네 [6] 1q2w3 2020.07.29 176 0 니네 광고 이거 도대체 정체가 뭐냐? [10] 후찌미찌 2020.07.29 274 0 유미나 짝스타킹 복선 있다지 않았냐 [5] 익명_onQbq (110.70) 2020.07.29 213 0 너네 이광고 뭐냐 ㅋㅋㅋ [4] 익명_kDsWq (143.248) 2020.07.29 210 0 대답해봐 유미나 [8] 람네 2020.07.29 634 0 웰시크라운 2개이상은 꼭 먹어야할거같은데 [6] 노드왕 2020.07.29 206 0 펜릴소대 알트소대 각성 다 내고 시즌2 시작할듯 [2] ㅇ반고닉ㅇ 2020.07.29 155 0 넣을게 [10] ㅇㅇ (174.248) 2020.07.29 192 0 카사 3대 미스터리 [2] 힐데 2020.07.29 187 0 정보 패치노트 요약 정리 (7/30) [11] ㅇㅇ (14.39) 2020.07.29 1832 8 찍먹중 느낀점 한줄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7.29 444 0 털뭉치이벤 내일까지임?? [1] 익명_Rq87Q (211.246) 2020.07.29 170 0 건틀렛 확실히 이번주 솔저덱이 좆사기라는걸 깨닳음 [8] 노드왕 2020.07.29 206 0 카바 [5] 힐데 2020.07.29 304 0 건틀렛 구관총 왤케사기임 [8]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372 0 ✋질문 뉴비 가챠 뭐 뽑음? [9] 뇨림 2020.07.29 368 0 오늘 시작한 쌩뉴비인데 질문 좀 [13] ㅇㅇ (58.123) 2020.07.29 2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1: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