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가챠 뭐 뽑음? 뇨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67 작성일 2020-07-29 11:26:07 https://arca.live/b/counterside/1454247 수시에서 뽑아야됨? 그 30번 돌리는거 빼고 가챠 한번도 안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익명_DLWSJ (59.5) 2020-07-29 11:26:36 삭제 수정 빨리 탈출해! 펼쳐보기▼ 힐데 2020-07-29 11:27:47 르반카 2020-07-29 11:27:50 강소영 없으면 뽑아두고 더 존버해도 되고 학생회 신캐는 뉴비면 걸러 펼쳐보기▼ 뇨림 2020-07-29 11:28:56 샤오린이랑 실비아 있는데 존버해도 무리없이 진행 가능함? 펼쳐보기▼ 르반카 2020-07-29 11:29:31 ㅇㅇ 그리고 강소영이 아니라 이유미 펼쳐보기▼ 뇨림 2020-07-29 11:30:38 ㅇㅋㄱㅅㄱㅅ 펼쳐보기▼ 푸별 2020-07-29 11:28:29 https://arca.live/b/counterside/1433506?mode=best&p=1 펼쳐보기▼ 푸별 2020-07-29 11:28:58 픽업에서 맘에 드는거 있음 뽑아보고 없으면 수시채용에서 뽑아 어차피 시작하자마자는 케릭풀 없어서 어느 정도 뽑기해야됨 펼쳐보기▼ 뇨림 2020-07-29 11:30:55 그럼 한번만 뽑아보고 숨참해야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웰시크라운 하나는 이디스주고 하나는 구관방줘야하는데 [9] 노드왕 2020.07.29 158 0 생각해보니 각성캐랑 일반신캐랑 텀 따로 두네 [2] 익명_mWNVs (58.228) 2020.07.29 126 0 다들 세트효과때문에 웰시 2개 노림? [4] 토깡이 2020.07.29 204 0 근데 바람연 신기하긴 하드라 [9] ㅇㅇ (223.39) 2020.07.29 189 0 각미나 안좋을거같아 [4] ㄴㄹㅇㄷ 2020.07.29 214 0 방금 이벤트 포인트로 카드키 7장 사서 하드 3바퀴 돔 [7] 익명_PvC4F (49.161) 2020.07.29 163 0 서윤이랑 레지나 괜찮음? [3] 뇨림 2020.07.29 130 0 각성캐 2주 정도만 이따 나와도 좋았을탠데 [2] ㅇㅇ (14.39) 2020.07.29 120 0 유미나 이쁘긴하네 [6] 1q2w3 2020.07.29 176 0 니네 광고 이거 도대체 정체가 뭐냐? [10] 후찌미찌 2020.07.29 274 0 유미나 짝스타킹 복선 있다지 않았냐 [5] 익명_onQbq (110.70) 2020.07.29 213 0 너네 이광고 뭐냐 ㅋㅋㅋ [4] 익명_kDsWq (143.248) 2020.07.29 210 0 대답해봐 유미나 [8] 람네 2020.07.29 634 0 웰시크라운 2개이상은 꼭 먹어야할거같은데 [6] 노드왕 2020.07.29 206 0 펜릴소대 알트소대 각성 다 내고 시즌2 시작할듯 [2] ㅇ반고닉ㅇ 2020.07.29 155 0 넣을게 [10] ㅇㅇ (174.248) 2020.07.29 192 0 카사 3대 미스터리 [2] 힐데 2020.07.29 187 0 정보 패치노트 요약 정리 (7/30) [11] ㅇㅇ (14.39) 2020.07.29 1832 8 찍먹중 느낀점 한줄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7.29 444 0 털뭉치이벤 내일까지임?? [1] 익명_Rq87Q (211.246) 2020.07.29 170 0 건틀렛 확실히 이번주 솔저덱이 좆사기라는걸 깨닳음 [8] 노드왕 2020.07.29 206 0 카바 [5] 힐데 2020.07.29 304 0 건틀렛 구관총 왤케사기임 [8]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372 0 ✋질문 뉴비 가챠 뭐 뽑음? [9] 뇨림 2020.07.29 367 0 오늘 시작한 쌩뉴비인데 질문 좀 [13] ㅇㅇ (58.123) 2020.07.29 270 0 진짜 씨발 이벤트 좆같이만드네 [3] 몰포 2020.07.29 164 0 이벤트맵 장비템 드랍확률 어느정도됨? [12] 익명_Wa5mB (80.83) 2020.07.29 176 0 미나링 너무 이뻐진거 아니냐고.. [3] 람네 2020.07.29 172 0 7월 31일까지있는거 에반데 [3] 서지수 2020.07.29 143 0 없찐 카바함 [15] ㅇㅇ (110.14) 2020.07.29 279 2 글고보니 여기선 안만들기로했냐 [7] ㄴㄹㅇㄷ 2020.07.29 273 -1 이제 섭종까지 100일남았다는 말이지? [2] 스크류바 2020.07.29 160 0 그래도 양심이 있으면 각성캐 텀을 한 달씩은 둘 줄 알았는데 [2] 익명_PvC4F (49.161) 2020.07.29 311 0 건틀렛 아 속쓰림이 멈추질않는다 [6] 노드왕 2020.07.29 283 0 월정액을 100일 이상 못사게 하면 [4] 람네 2020.07.29 325 0 크라운 버그 있는거 맞았네 [4] 익명_m3Rme (121.150) 2020.07.29 302 0 요즘 행복회로 태우는거 [1] 서지수 2020.07.29 80 0 포럼봤는데 예언본거같아 [8] 익명_DLWSJ (59.5) 2020.07.29 194 0 지금 안뽑는다는 색기들 어차피 내일패치끝나면 단뽑으로 다쳐먹음 [8] 서지수 2020.07.29 183 0 그래도 이제 주인공 와꾸 같기는 함 [4] 느금태 2020.07.29 217 0 가슴도 큰데 각힐보다 안꼴림 [1] 익명 (218.39) 2020.07.29 291 0 각성유미나 진짜 나옴? [3] 익명_OwUFL (175.212) 2020.07.29 139 0 기밀패키지 vs 스킨 [5] 익명_dAECV (110.8) 2020.07.29 170 0 내일 4시에 기밀무뽑은 없는거지?? [2] 서지수 2020.07.29 155 0 생각해보니까 기밀천장도 못뽑으면 초기화인됬었나? [4] 퀸미나 2020.07.29 1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1: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