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 개 궁금한 게 있어서 질문 좀
1. 처음 가챠에서 나나하라 치나츠 받았는데 괜찮음???
2. 지금 나오는 보석 전부 가챠에 꼬라박고 있는데, 보석은 원래 어디에 써야함??
3. 가챠 50번은 돌렸는데 SSR 왜 하나도 안나옴?? 원래 잘 안나오는 거냐 아니면 내가 운이 없는 거냐??
4. 채용권은 어떻게 모으는 거임??
5. 나중에 받는 SSR 교환권은 모든 SSR로 교환 가능한 거임? 만약 그렇다면 옌 뭐시기로 바꿔도 괜찮냐? 꼭 샤오린 받아야 하는 거냐...? 이거 진짜 고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