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유미나 진짜 나옴? 익명_OwUFL (175.2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8 작성일 2020-07-29 11:05:10 https://arca.live/b/counterside/1453989 복귀각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곽두철 2020-07-29 11:05:40 뷰룻 2020-07-29 11:05:45 푸별 2020-07-29 11:06:5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찍먹중 느낀점 한줄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7.29 443 0 털뭉치이벤 내일까지임?? [1] 익명_Rq87Q (211.246) 2020.07.29 170 0 건틀렛 확실히 이번주 솔저덱이 좆사기라는걸 깨닳음 [8] 노드왕 2020.07.29 205 0 카바 [5] 힐데 2020.07.29 304 0 건틀렛 구관총 왤케사기임 [8] 바닐라구매예정 2020.07.29 371 0 ✋질문 뉴비 가챠 뭐 뽑음? [9] 뇨림 2020.07.29 367 0 오늘 시작한 쌩뉴비인데 질문 좀 [13] ㅇㅇ (58.123) 2020.07.29 270 0 진짜 씨발 이벤트 좆같이만드네 [3] 몰포 2020.07.29 164 0 이벤트맵 장비템 드랍확률 어느정도됨? [12] 익명_Wa5mB (80.83) 2020.07.29 176 0 미나링 너무 이뻐진거 아니냐고.. [3] 람네 2020.07.29 172 0 7월 31일까지있는거 에반데 [3] 서지수 2020.07.29 143 0 없찐 카바함 [15] ㅇㅇ (110.14) 2020.07.29 279 2 글고보니 여기선 안만들기로했냐 [7] ㄴㄹㅇㄷ 2020.07.29 273 -1 이제 섭종까지 100일남았다는 말이지? [2] 스크류바 2020.07.29 160 0 그래도 양심이 있으면 각성캐 텀을 한 달씩은 둘 줄 알았는데 [2] 익명_PvC4F (49.161) 2020.07.29 311 0 건틀렛 아 속쓰림이 멈추질않는다 [6] 노드왕 2020.07.29 283 0 월정액을 100일 이상 못사게 하면 [4] 람네 2020.07.29 324 0 크라운 버그 있는거 맞았네 [4] 익명_m3Rme (121.150) 2020.07.29 302 0 요즘 행복회로 태우는거 [1] 서지수 2020.07.29 80 0 포럼봤는데 예언본거같아 [8] 익명_DLWSJ (59.5) 2020.07.29 193 0 지금 안뽑는다는 색기들 어차피 내일패치끝나면 단뽑으로 다쳐먹음 [8] 서지수 2020.07.29 183 0 그래도 이제 주인공 와꾸 같기는 함 [4] 느금태 2020.07.29 216 0 가슴도 큰데 각힐보다 안꼴림 [1] 익명 (218.39) 2020.07.29 291 0 각성유미나 진짜 나옴? [3] 익명_OwUFL (175.212) 2020.07.29 138 0 기밀패키지 vs 스킨 [5] 익명_dAECV (110.8) 2020.07.29 170 0 내일 4시에 기밀무뽑은 없는거지?? [2] 서지수 2020.07.29 154 0 생각해보니까 기밀천장도 못뽑으면 초기화인됬었나? [4] 퀸미나 2020.07.29 170 0 월정액 못사게하는건 좀 웃기긴하네 [10] 서지수 2020.07.29 234 2 건틀렛 이틀간의 여정이 끝났다 [8] 노드왕 2020.07.29 142 0 슬슬 웰시 크라운 먹어야 하는데 아 씹 [2] 익명_PvC4F (106.102) 2020.07.29 123 0 건틀렛 나도 건공짓 끝났당 ㅋ.ㅋ.ㅋ.ㅋ.ㅋ.ㅋ [4] 서지수 2020.07.29 196 0 그래서 님들 각미나 달릴거임? [8] 느금태 2020.07.29 181 0 2.0되면서 꿀빨던거 다 칼질당한거 사실임? [5] ㅇㅇ (118.235) 2020.07.29 166 0 이런건 메인 에피때 넣었어야지 [4] 익명 (218.39) 2020.07.29 160 0 낄낄낄 [7] ㅇㅇ (14.39) 2020.07.29 158 3 에이미는 R따린데 각성해도 SR로 해야지 [1] ㅇ반고닉ㅇ 2020.07.29 124 0 웰시크라운 더 먹고 싶어서 이터니움 십만개 정도 샀음 [4] 익명_PvC4F (49.161) 2020.07.29 119 0 간나쓰썬 좋음? [7] Sian 2020.07.29 172 0 류금태는 자신의 어두운 힘을 자각하라 [1] 익명_esQZY (222.238) 2020.07.29 112 0 연봉협상은 어케하는게이득임? [9] 초코에몽 2020.07.29 145 0 간다 나의 쓰알 썬더볼트 [5] Sian 2020.07.29 160 0 어떤놈이 이딴광고 했냐 [2] 익명 (183.98) 2020.07.29 222 0 얼마나 도마 광고에 시달렸으면 [3] 시루룬 2020.07.29 180 0 각성캐 챼용권 어케얻나요 [4] 익명_u6N8F (223.39) 2020.07.29 12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7-29 11: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