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점수만 돌렸는데 오늘 아침에 게시물 보다보니까 건틀렛 시즌 마감이 내일이네??

4000대에서 호다닥 올라오느라 아침부터 죽는 줄 알았네

엠블럼만 먹튀해야겠다 어휴 건공들 뚫느라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