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편성이랑 육성 질문좀 ㅇㅇ (123.21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9 작성일 2020-12-26 04:57:54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7113 1,2소대 배치랑육성 뭐할지좀 알려줄수있나지금은 일단 각성캐릭에 투자하고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늒네 (58.232) 2020-12-26 05:03:01 삭제 수정 1소대 아이리 2번으로 올리고 뒤로 하나씩 미셈 디펜더 뒤에 있는 애들 5%데미지 감소 있어서 앞에 까는게 좋음 펼쳐보기▼ 늒네 (58.232) 2020-12-26 05:04:02 삭제 수정 그러면서 클로디아 6번 캐시 7번에 넣고 2번 소대는 샤오린 3번에 서윤 4번에 넣어 서윤 버프 출격시 나와있는 애들 공뻥이라 뒤에 나오는게 좋음 펼쳐보기▼ 늒네 (58.232) 2020-12-26 05:05:08 삭제 수정 아니다 서윤 빼고 김소빈 넣어라 서윤 요새 잘 안씀 펼쳐보기▼ 늒네 (58.232) 2020-12-26 05:07:15 삭제 수정 3소대는 최이나 유진 힐데 유미나 빼고 피스키퍼 스카우트 타라스크 구관총 넣자 어썰트나 방패병 소총병 우드픽커 스패로우도 추천 얘네가 육성이 쉬워서 더 좋을 수도 있음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12-26 05:04:09 3소대 펜릴이랑 유진 타워빼 대신 모네 미나토 김소빈 방패병 피오네 같은거 넣어 1소대는 함선개장하자 지금은 덱이 무겁다 린시엔 빼고 과감히 각유나 리더 스타트도 나쁘진않아 린시엔 3소대 넣고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12-26 05:04:53 함선개장필수다 5코로는 뭐든지 무겁게 느껴질거야 펼쳐보기▼ ㅇㅇ (118.35) 2020-12-26 05:08:42 삭제 수정 뉴비들 특핵 얼마나 주는지 모르겠는데 아마 모자랄껄? 1소대 로자빼고 2소대에서 베로니카 가져오자 2소대는 카운터 ssr다빼고 강소영 구관총 어설트 방패병 타라스크 넣으셈 카특핵은 유나 류드 린시엔or주시윤 순으로 주고 솔특핵은 베로니카 구관총 강소영 순으로 주셈 메특핵은 타라스크 밖에 없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초반에 키우면 안되는 애들이 있는거지 [1] ㅇㅇ 2020.12.26 82 0 건틀렛 건틀렛 연패해서 ㅈ같았는데 제이크 궁으로 게임 끝내니까 기분 다 풀리네 ㅋㅋㅋ [1] 색인 2020.12.26 79 0 컨셉덱 완성했다 [5] ㅇㅇ (119.197) 2020.12.26 84 -1 짱숨 영화 티저뜸 ㅋㅋㅋㅋㅋ [3] ㅇㅇ (121.157) 2020.12.26 151 2 오늘 내일은 건포도 안 빼야지 temprun 2020.12.26 33 0 애널이 약한 캐릭터 [2] 람네 2020.12.26 209 0 보기만해도 웃음이나오넼ㅋㅋㅋㅋㅋ [5] MushLemon 2020.12.26 94 3 5일만 더있으면 한살 더 먹노 셰이브 2020.12.26 45 0 선착순 한명 추천인 [6] ㅇㅇ (180.68) 2020.12.26 122 -1 사실 맘에드는캐키우라고하고싶음 [3] MushLemon 2020.12.26 104 0 뭐지 시발 버근가 [1] 색인 2020.12.26 47 0 각수연 dps pve랑 pvp랑 차이가 심한 거 같음 [3] ㅇㅇ (115.41) 2020.12.26 123 0 오늘의 스틸레인 [1] 테렌스후드 2020.12.26 116 3 겜 영입글 볼 때 마다 못 믿겠는거 [4] 으으윽 2020.12.26 116 0 융합 다음 누구 해줌 부사장 vs 각유빈 vs 이지수 [3] 구르메아줌마 2020.12.26 105 0 카사 티어표 <~~~~ 만들기 힘든이유 [1] 꿀때지 2020.12.26 433 3 카사 프로게이머 [5] 하무망 2020.12.26 139 2 어휴 힘들어 [1] 얍비뉸비 (183.107) 2020.12.26 62 0 캐르가 그러는데 오늘 개패노트 안나온대 [1] 미야 2020.12.26 56 0 건틀렛 오토로 다이아찍기 가능한가 [4] 시니즈 2020.12.26 81 0 아 격전 몸비틀면서 해도 못깨겠지 왜 [2] 오소마츠상 2020.12.26 54 0 근데 진짜 뉴비들한테 하고 싶은 말 [1] 늒네 (58.232) 2020.12.26 88 0 이겜 티어표 있었음? [3] 강우석 2020.12.26 114 0 뉴비 편성이랑 육성 질문좀 [7] ㅇㅇ (123.212) 2020.12.26 139 0 건틀렛, 격전 순위권 보고 키우는 게 가장 확실한 이유 [2] 호감고닉no1 2020.12.26 92 0 아침은 케이크 점심은 치킨 [2] MushLemon 2020.12.26 58 0 이볼브원이고 자시고 있는 타이탄이나 개편해라 [4] 늒네 (58.232) 2020.12.26 100 -1 패드로 게스트 리세계 계정초기화가 안됌 [9] REDSUN5 2020.12.26 172 0 아 씨발 10년묵은 체증이 다 내려가네 ㅋㅋ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2.26 126 0 기채얻는컨탠츠나왔으면 좋겠다 [3] MushLemon 2020.12.26 68 0 뉴비추천인구함 [3] 콘승 2020.12.26 100 0 걍 뉴비들한텐 키우면 안되는거 알려주는게 빠를걸 [2] 카린웡 2020.12.26 91 1 이볼브원 성능이고 뭐고 ㅋㅋ [2]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12.26 90 0 카붕이들아 질문 있는데 [9] 먐먐뭄 2020.12.26 78 0 님들 스비 방송도했음? [5] MushLemon 2020.12.26 140 0 티어표 보니까 더 헷갈리네 [11] ㅇㅇ 2020.12.26 157 0 가은이 스충에서 공속으로 바꾸면 체감됨? [3] ㅇㅇ 2020.12.26 101 0 공속디버프거는캐릭뭐있지? [6] 뇌가있는용기병 2020.12.26 121 0 오늘치 본계정 부계정 개운하게 다끝냄..jpg [8] 꿀때지 2020.12.26 157 1 이제 우리가 기다려야할건 이볼브원? [10] REDSUN5 2020.12.26 149 0 ✋질문 뉴비 관리자 카케 이제 다봤는데 궁금한게 생김 [5] 늒네 (58.232) 2020.12.26 144 0 벨레자 T6 SSR 뜨긴 하냐? [8] 응애나추룡아가 2020.12.26 306 -3 이 겜 여캐 필수임? [14] ㅇㅇ (211.209) 2020.12.26 209 0 조각 3개도 나오네 [1] ㅇㅇ 2020.12.26 63 0 보라 전당템 무기/방어구는 튜닝 효율 좀 낮네 [1] ㅇㅇ (14.39) 2020.12.26 12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05: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