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이야기라면서 펜릴 전대 얘기나오는데 보면 클리포트 게임중에 6종나오는 지랄난 상황이라 딱봐도 얘네 런한각인거 같은데 마지막에 힐좆년 나오면서 이게 벌써 20년전이군 ㅇㅈㄹ하던데
20년전이면 관리실패 사건 때인데 그러면 이 시점에 구관리국이 있던게 아니라 관리국 놈들 이전 세계에서 런한 시점이 20년전이었던거냐???
저게 지금 세계면 클리포트 게임 지고 6종 떴는데도 존재하는게 되는거잖아
과거 이야기라면서 펜릴 전대 얘기나오는데 보면 클리포트 게임중에 6종나오는 지랄난 상황이라 딱봐도 얘네 런한각인거 같은데 마지막에 힐좆년 나오면서 이게 벌써 20년전이군 ㅇㅈㄹ하던데
20년전이면 관리실패 사건 때인데 그러면 이 시점에 구관리국이 있던게 아니라 관리국 놈들 이전 세계에서 런한 시점이 20년전이었던거냐???
저게 지금 세계면 클리포트 게임 지고 6종 떴는데도 존재하는게 되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