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이야기라면서 펜릴 전대 얘기나오는데 보면 클리포트 게임중에 6종나오는 지랄난 상황이라 딱봐도 얘네 런한각인거 같은데 마지막에 힐좆년 나오면서 이게 벌써 20년전이군 ㅇㅈㄹ하던데


20년전이면 관리실패 사건 때인데 그러면 이 시점에 구관리국이 있던게 아니라 관리국 놈들 이전 세계에서 런한 시점이 20년전이었던거냐???


저게 지금 세계면 클리포트 게임 지고 6종 떴는데도 존재하는게 되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