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관검은 복제인간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88 작성일 2020-12-26 05:58:14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8883 뭔가 이지수 느낌도 나는것같음 나도 갖고싶다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Sorfe 2020-12-26 05:58:34 구관애들 다 복제아니던가 펼쳐보기▼ MBT 2020-12-26 05:58:34 구관병사들은 클론이라하더라 펼쳐보기▼ ㅇㅇ (116.127) 2020-12-26 05:58:54 삭제 수정 얘는 얼마나 좋음? 펼쳐보기▼ ㅇㅇ 2020-12-26 05:59:10 요즘 뜨는 성능픽 펼쳐보기▼ ㅇㅇ 2020-12-26 05:58:56 클론임 펼쳐보기▼ 감사합니당당 2020-12-26 05:59:09 저런빵디가 수십 수백명 ㅗㅜㅑ 관리자 꼴잘알 펼쳐보기▼ 메리스 2020-12-26 05:59:39 검 뿐만아니라 총방도 클론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0-12-26 05:59:55 구관애들 다 클론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역사상 최악의 똥캐가 뭐였냐 [6] 탄산수 2020.12.26 143 0 근데 생각보다 많이 유입되는데 어디서 오는거지 [1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2.26 161 0 다들 모의작전권 몇장씩 사? [6] 감사합니당당 2020.12.26 129 0 2주차 리세계 뉴비 소감 몇 자 적어봄 [16] Yeeeart 2020.12.26 1400 31 재밌다 [2] 콘승 2020.12.26 64 1 셋옵 공속 2개맞추면 10퍼오름?? [3] ㅇㅇ (218.239) 2020.12.26 74 0 각수연 또 언제나와? [3] Reto 2020.12.26 80 0 리세계 헝앱꺼 거품가격이냐? [5] ㅇㅇ (218.148) 2020.12.26 154 0 진짜 가슴 1도 없는 여자가 있긴 하더라 [4] 호감고닉no1 2020.12.26 250 1 야한 말 해보라고 하면 가장 잘할 거 같은 애 누구냐 [6] 미야 2020.12.26 810 0 ㅈ망한 계정 버리고 새로 사왔음 [13] 피치카토 2020.12.26 177 5 코누스 코스트 올려야됨 [1] 미야 2020.12.26 77 0 모든 직업의 역상성인 유닛이 있다???? [1] ㅇo 2020.12.26 121 0 추천인이 도와주는것도 없는데 같이 보상 받는게 꼬움 [4] ㅇㅇ 2020.12.26 171 2 건틀렛 주시윤 3밴 시절 그립읍니다.... [1] 안될꺼뭐있노 2020.12.26 122 0 솔저 메카는 각성캐 안나올듯 [6] 치아가 2020.12.26 129 0 ✋질문 초반 레벨업은 어디가 좋음? [1] ㅇㅇ (175.117) 2020.12.26 104 0 오우쉿 [2] MushLemon 2020.12.26 91 0 아니 모더b 저번보다 점수 낮아짐 호감고닉no1 2020.12.26 88 0 이터니움 없어서 다이브 열심히 밀고 있다. ㅇㅇ 2020.12.26 55 0 지금 계정 버리기 싫어... [9] ㅇㅇ (112.170) 2020.12.26 190 2 졷됐다! [1] 열대야 2020.12.26 102 0 난 씨발 외모도 성능 이라는 말이 있듯이 [4] 야스칼리버 2020.12.26 158 0 구관검은 복제인간임? [8] ㅇㅇ 2020.12.26 188 0 ssr함선 수집도 끝나 가는구먼 감사합니당당 2020.12.26 34 0 카사 SSR캐릭터 쌔다고 너프먹고 그런건없지? [10] 루브리카이 2020.12.26 127 0 디펜더 버프안.real [3] ㅇo 2020.12.26 114 0 건틀렛 다이아 찍었다 게이들아 [2] 카레카레야 2020.12.26 82 2 이제 담주 코핀 야누스 이프2밴씩이겠노 [3] lllBoomerlll 2020.12.26 82 0 린시엔 서윤 2호기 키우러 간다 페이커 2020.12.26 76 -1 근대 연협 한번에 200장제한 왜있는거임? [2] Timer 2020.12.26 104 0 이벤트 보통 스토리 못깨겠다... [2] 고냥이밥 2020.12.26 54 0 2시간 리트 끝에 드디어 모더 B깼다 [5] 페이커 2020.12.26 106 -1 디펜더가 너무 구리다구?? [4] ㅇㅇ 2020.12.26 154 0 뉴비때 가은이 쳐먹고 시작한 병신 나와ㅋㅋ [7] 야스칼리버 2020.12.26 141 0 대놓고 꼴리라고 치는 대사 [6] ㅇㅇ 2020.12.26 312 2 나도 구관검 눈나 있음좋겟어 [4] 넨도 2020.12.26 131 0 베라는 가는 기준이 뭐임? [4] 데미소다애플 2020.12.26 120 0 건틀렛 코누스 실전 압축 딜량 ㅇㅇ (180.229) 2020.12.26 140 0 신지하 패시브 뭐노?? [1] ㅇㅇ (218.239) 2020.12.26 77 0 무서운 옛날 카사 이야기 [3] INED 2020.12.26 106 2 근데 한푸나와도 이해해줘야댐 [5] Recette 2020.12.26 121 -3 충격 공포) 나육빈 퇴물로 만드는 방법 [6] ㅇo 2020.12.26 132 1 님들 이거 리세계 살만함? [9] ㅇㅇ (175.127) 2020.12.26 128 0 카사가 많이 불탔다고들하는데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2.26 1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06: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