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대 연협 한번에 200장제한 왜있는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3
작성일
댓글
[2]
Recette
INED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헝앱꺼 거품가격이냐?
[5]
154
0
진짜 가슴 1도 없는 여자가 있긴 하더라
[4]
250
1
야한 말 해보라고 하면 가장 잘할 거 같은 애 누구냐
[6]
810
0
ㅈ망한 계정 버리고 새로 사왔음
[13]
176
5
코누스 코스트 올려야됨
[1]
77
0
모든 직업의 역상성인 유닛이 있다????
[1]
121
0
추천인이 도와주는것도 없는데 같이 보상 받는게 꼬움
[4]
171
2
건틀렛
주시윤 3밴 시절 그립읍니다....
[1]
122
0
솔저 메카는 각성캐 안나올듯
[6]
128
0
✋질문
초반 레벨업은 어디가 좋음?
[1]
104
0
오우쉿
[2]
91
0
아니 모더b 저번보다 점수 낮아짐
88
0
이터니움 없어서 다이브 열심히 밀고 있다.
55
0
지금 계정 버리기 싫어...
[9]
190
2
졷됐다!
[1]
102
0
난 씨발 외모도 성능 이라는 말이 있듯이
[4]
158
0
구관검은 복제인간임?
[8]
188
0
ssr함선 수집도 끝나 가는구먼
34
0
카사 SSR캐릭터 쌔다고 너프먹고 그런건없지?
[10]
127
0
디펜더 버프안.real
[3]
114
0
건틀렛
다이아 찍었다 게이들아
[2]
82
2
이제 담주 코핀 야누스 이프2밴씩이겠노
[3]
82
0
린시엔 서윤 2호기 키우러 간다
75
-1
근대 연협 한번에 200장제한 왜있는거임?
[2]
103
0
이벤트 보통 스토리 못깨겠다...
[2]
54
0
2시간 리트 끝에 드디어 모더 B깼다
[5]
106
-1
디펜더가 너무 구리다구??
[4]
154
0
뉴비때 가은이 쳐먹고 시작한 병신 나와ㅋㅋ
[7]
141
0
대놓고 꼴리라고 치는 대사
[6]
312
2
나도 구관검 눈나 있음좋겟어
[4]
131
0
베라는 가는 기준이 뭐임?
[4]
120
0
건틀렛
코누스 실전 압축 딜량
140
0
신지하 패시브 뭐노??
[1]
77
0
무서운 옛날 카사 이야기
[3]
106
2
근데 한푸나와도 이해해줘야댐
[5]
121
-3
충격 공포) 나육빈 퇴물로 만드는 방법
[6]
132
1
님들 이거 리세계 살만함?
[9]
128
0
카사가 많이 불탔다고들하는데
[4]
131
0
아.. 오르카 너무 맘에 드는데
[6]
105
0
건틀렛
내가가 만나서 초반 구관검 러쉬당하면 뇌정지 씹오짐
[1]
121
0
구관검 버프터지는거 넘느림
[3]
92
0
구관검이 성능캐라고?
[2]
114
0
디펜은 디펜전용템 만들어줘야해
[5]
78
0
뉴비들이 속는 장면
[5]
152
0
스토리팀 금태말고도 더 있다며
[6]
9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