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내가가 만나서 초반 구관검 러쉬당하면 뇌정지 씹오짐 안될꺼뭐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0 작성일 2020-12-26 05:49:55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8650 좆밥ㅋㅋㅋㅋ 하면서 한명 썰면 나머지 한명이 스팀팩 꼽고 달려와서 내 전열 슥슥 쓸고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RH 2020-12-26 05:50:58 범위딜로 같이죽여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검은 복제인간임? [8] ㅇㅇ 2020.12.26 188 0 ssr함선 수집도 끝나 가는구먼 감사합니당당 2020.12.26 34 0 카사 SSR캐릭터 쌔다고 너프먹고 그런건없지? [10] 루브리카이 2020.12.26 127 0 디펜더 버프안.real [3] ㅇo 2020.12.26 114 0 건틀렛 다이아 찍었다 게이들아 [2] 카레카레야 2020.12.26 82 2 이제 담주 코핀 야누스 이프2밴씩이겠노 [3] lllBoomerlll 2020.12.26 82 0 린시엔 서윤 2호기 키우러 간다 페이커 2020.12.26 75 -1 근대 연협 한번에 200장제한 왜있는거임? [2] Timer 2020.12.26 103 0 이벤트 보통 스토리 못깨겠다... [2] 고냥이밥 2020.12.26 54 0 2시간 리트 끝에 드디어 모더 B깼다 [5] 페이커 2020.12.26 106 -1 디펜더가 너무 구리다구?? [4] ㅇㅇ 2020.12.26 154 0 뉴비때 가은이 쳐먹고 시작한 병신 나와ㅋㅋ [7] 야스칼리버 2020.12.26 141 0 대놓고 꼴리라고 치는 대사 [6] ㅇㅇ 2020.12.26 312 2 나도 구관검 눈나 있음좋겟어 [4] 넨도 2020.12.26 131 0 베라는 가는 기준이 뭐임? [4] 데미소다애플 2020.12.26 120 0 건틀렛 코누스 실전 압축 딜량 ㅇㅇ (180.229) 2020.12.26 140 0 신지하 패시브 뭐노?? [1] ㅇㅇ (218.239) 2020.12.26 77 0 무서운 옛날 카사 이야기 [3] INED 2020.12.26 106 2 근데 한푸나와도 이해해줘야댐 [5] Recette 2020.12.26 121 -3 충격 공포) 나육빈 퇴물로 만드는 방법 [6] ㅇo 2020.12.26 132 1 님들 이거 리세계 살만함? [9] ㅇㅇ (175.127) 2020.12.26 128 0 카사가 많이 불탔다고들하는데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2.26 131 0 아.. 오르카 너무 맘에 드는데 [6] EnomotoEne 2020.12.26 105 0 건틀렛 내가가 만나서 초반 구관검 러쉬당하면 뇌정지 씹오짐 [1] 안될꺼뭐있노 2020.12.26 120 0 구관검 버프터지는거 넘느림 [3] INED 2020.12.26 92 0 구관검이 성능캐라고? [2] 탄산수 2020.12.26 114 0 디펜은 디펜전용템 만들어줘야해 [5] Sorfe 2020.12.26 78 0 뉴비들이 속는 장면 [5] 야스칼리버 2020.12.26 152 0 스토리팀 금태말고도 더 있다며 [6] 엘빅이 2020.12.26 98 0 베로니카도 솔전데 두마리씩 나오게 해주면 [5] ㅇㅇ (116.127) 2020.12.26 74 0 건틀렛 솔직히 6천점까진 건공 아니지 ㅇㅇ [3] ㅇㅇ 2020.12.26 77 0 진지하게 구관검 110 고민중임 [13] 완전루시퍼 2020.12.26 348 0 카사 개재밌네 [8] ㅇㅇ (211.177) 2020.12.26 202 4 2주마다 스토리 내놔라 [5]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67 0 미래전 나와도 한복나올 가능성 충분함 [4] Ryude밀라 2020.12.26 121 0 건틀렛 시발련들아 상대 템 보게 해줘 [5] 카레카레야 2020.12.26 112 0 쿼츠 어디에 써야됨? [5] ㅇㅇ 2020.12.26 120 0 할게없네 컨텐츠가 부족하네 [4] ㅇo 2020.12.26 695 2 이겼다 내가 이겼다 [2] 소닉 2020.12.26 84 0 애초에 디펜더가 이래된게 디펜더 문제가 아님 [3] 엘빅이 2020.12.26 193 0 아 망겜 컨텐츠가 없네ㅋㅋ [6] ㅇo 2020.12.26 150 0 샤이닝니키가 골수 빨갱이인거지 중국게임사 일반화 ㄴㄴ [2] ㅇㅇ (218.154) 2020.12.26 124 0 이것도 나름 나쁘지않은듯 [4] Recette 2020.12.26 113 2 디펜더는 이제 버리는게 맞는것같다 [2] 안될꺼뭐있노 2020.12.26 109 0 장기자랑에서 이거하면 인싸 가능? [5] 호감고닉no1 2020.12.26 15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05: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