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펜더가 딱 야누스 출시하고 전당템 나오면서
지금까지 쭉 하락세거든
여기에 최근 로자리아까지 가세했지ㅋㅋ
걍 레인저가 너무 강세고 오버딜 메타가 지속되서 그럼
탱커가 버텨주질 못하니까 쓸 이유가 없는거지

디펜더가 딱 야누스 출시하고 전당템 나오면서
지금까지 쭉 하락세거든
여기에 최근 로자리아까지 가세했지ㅋㅋ
걍 레인저가 너무 강세고 오버딜 메타가 지속되서 그럼
탱커가 버텨주질 못하니까 쓸 이유가 없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