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리의 베롱단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베로니카도 솔전데 두마리씩 나오게 해주면
[5]
73
0
건틀렛
솔직히 6천점까진 건공 아니지 ㅇㅇ
[3]
77
0
진지하게 구관검 110 고민중임
[13]
347
0
카사 개재밌네
[8]
201
4
2주마다 스토리 내놔라
[5]
66
0
미래전 나와도 한복나올 가능성 충분함
[4]
120
0
건틀렛
시발련들아 상대 템 보게 해줘
[5]
112
0
쿼츠 어디에 써야됨?
[5]
120
0
할게없네 컨텐츠가 부족하네
[4]
695
2
이겼다 내가 이겼다
[2]
84
0
애초에 디펜더가 이래된게 디펜더 문제가 아님
[3]
193
0
아 망겜 컨텐츠가 없네ㅋㅋ
[6]
149
0
샤이닝니키가 골수 빨갱이인거지 중국게임사 일반화 ㄴㄴ
[2]
124
0
이것도 나름 나쁘지않은듯
[4]
113
2
디펜더는 이제 버리는게 맞는것같다
[2]
108
0
장기자랑에서 이거하면 인싸 가능?
[5]
150
0
무서운 옛날 카사 이야기
[10]
221
0
SR 육성 라인은 정리된거 없음???
[4]
79
0
건틀렛
근데 ㄹㅇ 디펜더 2벤먹은 나유빈 말고 안쓰는거 코메디네 ㅋㅋㅋ
[3]
132
0
님들 찍먹하려고 리세계보고있는데
[13]
187
0
카린이 나한테 엿먹으라고 한마디만 해줬으면 좋겠다
[5]
87
0
이벤트 돈벌이는 어디 도는게 조음?
[3]
63
0
공략
대충 키워야되는 SSR 정리해봄 (주관적)
[9]
1643
3
진리의 베롱단
[1]
149
2
미래전 때문에 한복 볼일 없을듯
[6]
169
-1
아아 긴 시간이였다
[6]
118
0
ㄹㅇ 대사도 없는 알렉스 스킨을 초월값 주고 산다고?
[10]
177
0
3일된 뉴비 캐릭터 육성 순위점 알려주셈
[8]
116
0
소림이 스킨 얼마나 팔렸으려나 ㅋㅋ
[2]
122
0
가은이 성능 쓰레기인 이유... 드디어 깨닳았다!!
68
0
빰빰 빠빠라밤 빠빠 빠라바바밤
[3]
158
0
[소신발언]개뜬금포 소림좌 말고 류드밀라 쎄끈한 스킨 나왔어야 함
[2]
112
-2
✋질문
누비 질문
[3]
65
0
1주년 신각성캐 출격! 각성 가은
[8]
259
2
캐릭터 티어보다는 주 사용처를 찝는게 좋을거같음
79
0
코핀으로 간다 이깅ㅋㅋ
[2]
87
0
쥬지윤 부모 곁으로 보내주지
[4]
134
2
아니 카붕이들아 차단은 풀어줘서 고머운데
[30]
3222
102
근데 마침 스킨 나오기전에 알렉스 성우가 글올렸잖아
[5]
181
1
설마 1주년에 은근히 스킨 기대하는 걸레단 없찌?
[4]
123
0
유나 민초단이였냐???
[2]
122
0
오르카 마시멜로 구워먹는거말고 딴스킨도 좀 나왓으면
[3]
119
0
알렉스 스킨<~~~~대사 없으면서 돈만 비싼 창렬스킨
[16]
262
0
건틀렛
시즌말되니 즐겜덱도 보이네
[8]
185
0
이거 무적권 코핀이냐?
[7]
14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