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래전 때문에 한복 볼일 없을듯 0000 추천 0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69 작성일 2020-12-26 05:37:44 https://arca.live/b/counterside/18968282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응애나추룡아가 2020-12-26 05:38:02 한푸 나온다고 ㅋㅋㅋ 펼쳐보기▼ 이제 2020-12-26 05:38:02 여거너처럼 애매하게 만들면 되지 ㅋㅋ 펼쳐보기▼ 엘빅이 2020-12-26 05:38:11 그렇다기엔 이미 한복 나왔잔아 펼쳐보기▼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0-12-26 05:38:26 이미 추석땐가 김하나가 입엇자나 펼쳐보기▼ 0000 2020-12-26 05:38:44 고건 미래전 나오기 전이고 펼쳐보기▼ 딸쟁이 2020-12-26 05:43:30 추석전부터 미래전 준비했을건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솔직히 6천점까진 건공 아니지 ㅇㅇ [3] ㅇㅇ 2020.12.26 77 0 진지하게 구관검 110 고민중임 [13] 완전루시퍼 2020.12.26 348 0 카사 개재밌네 [8] ㅇㅇ (211.177) 2020.12.26 202 4 2주마다 스토리 내놔라 [5]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66 0 미래전 나와도 한복나올 가능성 충분함 [4] Ryude밀라 2020.12.26 121 0 건틀렛 시발련들아 상대 템 보게 해줘 [5] 카레카레야 2020.12.26 112 0 쿼츠 어디에 써야됨? [5] ㅇㅇ 2020.12.26 120 0 할게없네 컨텐츠가 부족하네 [4] ㅇo 2020.12.26 695 2 이겼다 내가 이겼다 [2] 소닉 2020.12.26 84 0 애초에 디펜더가 이래된게 디펜더 문제가 아님 [3] 엘빅이 2020.12.26 193 0 아 망겜 컨텐츠가 없네ㅋㅋ [6] ㅇo 2020.12.26 150 0 샤이닝니키가 골수 빨갱이인거지 중국게임사 일반화 ㄴㄴ [2] ㅇㅇ (218.154) 2020.12.26 124 0 이것도 나름 나쁘지않은듯 [4] Recette 2020.12.26 113 2 디펜더는 이제 버리는게 맞는것같다 [2] 안될꺼뭐있노 2020.12.26 109 0 장기자랑에서 이거하면 인싸 가능? [5] 호감고닉no1 2020.12.26 150 0 무서운 옛날 카사 이야기 [10] ㅇㅇ 2020.12.26 221 0 SR 육성 라인은 정리된거 없음??? [4] 나루터지기 2020.12.26 79 0 건틀렛 근데 ㄹㅇ 디펜더 2벤먹은 나유빈 말고 안쓰는거 코메디네 ㅋㅋㅋ [3] ㅇㅇㅇ 2020.12.26 132 0 님들 찍먹하려고 리세계보고있는데 [13] ㅇㅇ (175.127) 2020.12.26 187 0 카린이 나한테 엿먹으라고 한마디만 해줬으면 좋겠다 [5] 스크류바 2020.12.26 87 0 이벤트 돈벌이는 어디 도는게 조음? [3] ㅇㅇ (116.127) 2020.12.26 63 0 공략 대충 키워야되는 SSR 정리해봄 (주관적) [9] ㅇㅇ 2020.12.26 1644 3 진리의 베롱단 [1]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50 2 미래전 때문에 한복 볼일 없을듯 [6] 0000 2020.12.26 169 -1 아아 긴 시간이였다 [6] 감사합니당당 2020.12.26 118 0 ㄹㅇ 대사도 없는 알렉스 스킨을 초월값 주고 산다고? [10] 오토메펑션 2020.12.26 177 0 3일된 뉴비 캐릭터 육성 순위점 알려주셈 [8] ㅇㅇ 2020.12.26 116 0 소림이 스킨 얼마나 팔렸으려나 ㅋㅋ [2] 응애나추룡아가 2020.12.26 122 0 가은이 성능 쓰레기인 이유... 드디어 깨닳았다!!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68 0 빰빰 빠빠라밤 빠빠 빠라바바밤 [3] 스크류바 2020.12.26 158 0 [소신발언]개뜬금포 소림좌 말고 류드밀라 쎄끈한 스킨 나왔어야 함 [2]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13 -2 ✋질문 누비 질문 [3] ㅇㅇ (116.127) 2020.12.26 65 0 1주년 신각성캐 출격! 각성 가은 [8] 라나 2020.12.26 259 2 캐릭터 티어보다는 주 사용처를 찝는게 좋을거같음 독호메 2020.12.26 79 0 코핀으로 간다 이깅ㅋㅋ [2] 벨리칸 2020.12.26 87 0 쥬지윤 부모 곁으로 보내주지 [4] 야스칼리버 2020.12.26 134 2 아니 카붕이들아 차단은 풀어줘서 고머운데 [30] hosungbro 2020.12.26 3222 102 근데 마침 스킨 나오기전에 알렉스 성우가 글올렸잖아 [5] 엘빅이 2020.12.26 181 1 설마 1주년에 은근히 스킨 기대하는 걸레단 없찌? [4] 뀽뀽호랑이뀽뀽 2020.12.26 123 0 유나 민초단이였냐??? [2] ㅇㅇ 2020.12.26 123 0 오르카 마시멜로 구워먹는거말고 딴스킨도 좀 나왓으면 [3] 라나 2020.12.26 119 0 알렉스 스킨<~~~~대사 없으면서 돈만 비싼 창렬스킨 [16] 안될꺼뭐있노 2020.12.26 262 0 건틀렛 시즌말되니 즐겜덱도 보이네 [8] ㅇㅇ 2020.12.26 185 0 이거 무적권 코핀이냐? [7] 벨리칸 2020.12.26 140 0 각수연 의견 다들 고맙다 그런데.. [6] ㅇㅇ (14.43) 2020.12.26 15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05: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