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말고 새 파밍처 만들어서 거기서 템 먹는건 셋옵이고 부옵이고 디펜용 회방체랑 피감 스충 끝이고 추가로 디펜이 꼈을때 건 한정으로 초당회복 1% 나 고정뎀감 2000 한번에 5000이상 피해를 입을경우 피해량을 5000으로 줄임 이런거 주는거 아니면 현 폭딜 레인저 절대 극복 못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