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공 꿈나무, 건틀렛에서 뜨거운 맛을 보다.
1) 아 씨발 장비빨 좆망겜!! > 전당 밀고 장비 얻어야지. > 어? 전당 밀려면 키워야 할 캐릭들이 좀 있네? or 스충셋이 별로 없네? > 레이드를 뛰자! > 어? 말뚝딜 넣을 딜러가 필요하네?
=> pve 캐들 육성 시작
2) 아 씨발 장비빨 좆망겜!! > 격전으로 허밍버드랑 메이즈 장비에 셋바 튜바까지 낭낭하게 챙겨야 쓰겄네.. > 어..? 얘를 키워야 한다고?
=> pve 캐릭들 육성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