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델 솔직히 성능 각성급이라고생각함 MushLem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0 작성일 2020-12-26 06:41:13 https://arca.live/b/counterside/18970156 캐릭하나로 솔져자체를 개박살낼수있고 pvp,pve둘다 좋고 후열 저격인데다가 딜탱 다되 코스트도 4야 진짜 좋은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2-26 06:42: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격전은 리트 난이도라도 쉽게 만들어줘야함 ㅇㅇ (180.229) 2020.12.26 52 0 무적권 키워야하는 n~sr 다 적어주실분 [1] ㅇㅇ (121.127) 2020.12.26 76 0 ??? : 유긱을 얏보지마라! [2] 야스칼리버 2020.12.26 153 3 리코리스 사복 어떤스타일로입을거같냐 [2] 탄산수 2020.12.26 60 0 화요일날 개씹 홍어하게해주세요 [3] MushLemon 2020.12.26 119 0 채용권은 받겠다 [4] 흥냥 2020.12.26 137 0 예전엔 라인 좀 길어야한다고 생각했거든? [1] ㅇㅇ 2020.12.26 94 0 구인/구직 10렙 컨소 적폐에서 신입 구함 [10] 닼쉪 2020.12.26 173 0 추천 좀 [2] ㅇㅇ (115.41) 2020.12.26 92 0 메룡인 화나는 거 하나 있음 ㅇㅇ 2020.12.26 54 0 카운터는 코로나 안걸림? [1] 황금올리브 2020.12.26 55 0 이 몸은 곧 홍어가 될 것이다 [4] 응애나추룡아가 2020.12.26 149 0 지금 플레주차하는 뉴비들 불쌍함 [1] 베버 2020.12.26 83 1 건틀렛 근데 이제 로자 출소하는 날에는 퓬뉜 2020.12.26 57 0 각힐 이런식으로버프해주면좋겠는데 [1] MushLemon 2020.12.26 57 0 건공들도 PVE 캐들 육성 해야 하지 않나 [2] 히로아인 2020.12.26 122 0 건틀렛 고맙다...... [5] 으으윽 2020.12.26 116 0 아놔 로자템왜이래 [3] 토깡이 2020.12.26 118 0 에델 102만들까 융합핵 3개로 바꿔먹을까 [2] 탄산수 2020.12.26 66 0 건틀렛 로자리아 아직도 2밴임? 안될꺼뭐있노 2020.12.26 52 0 계정 생기니까 편안하다 [4] 피치카토 2020.12.26 120 0 솔직히 힐데쯤 되면 [3] 야스칼리버 2020.12.26 200 0 각힐이 날아오를때가 올까? [1] 베버 2020.12.26 52 0 에델 솔직히 성능 각성급이라고생각함 [1] MushLemon 2020.12.26 120 0 카운터사이드 음반 왔다 [8] ㅇㅇ (116.36) 2020.12.26 92 0 야누스 존나웃기네ㅋㅋ ㅇㅇ 2020.12.26 76 0 덱이런데 선별 뭐받아야함? [6] ㅇㅇ (218.148) 2020.12.26 108 0 와 헝앱 리세계 팔리는 속도 실환가; [1] 응애나추룡아가 2020.12.26 120 0 건틀렛 담주 로자 유나 출소임? [1] 안될꺼뭐있노 2020.12.26 63 0 스포)얘 몇번이나 홍어하냐 [3] 세레브한세레스티아 2020.12.26 98 0 솔직히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91 -2 각성말고 비각성중에서는 융합해줄만한거 누구있음? [4] ㅇㅇ (183.103) 2020.12.26 88 0 형들 둘중하나골라줘 [14] 각유나 2020.12.26 165 0 개꼴짤 투척 ㅇㅇ (39.121) 2020.12.26 296 0 오늘 일요일인줄알았네 [1] ㅇㅇ 2020.12.26 71 0 건틀렛 응 건포차도 안돌려 [5] ㅇㅇ (14.35) 2020.12.26 110 0 암것도모르고 머싯어서 에이함받고 [2] ㅇㅇ (121.127) 2020.12.26 100 0 첫격전때 메이즈 무기 하나 먹었는데 이번 격전은 뭐 받냐? [2] 일하기싫다 2020.12.26 58 0 주시윤전장 지피띄우면 완전 메이즈스충아니냐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0.12.26 82 0 맨땅늒네챠 공략보면서 머기업까지 다했다 [7] C4N4RI4 2020.12.26 90 1 뉴비 추천인 구함 [4]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95 -4 마왕들은 각성안나오겠지? [3] MushLemon 2020.12.26 61 0 40000 DPS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2.26 188 0 ... 기존에 구글에 연동된 계정 있으면 계정 사서넣기 바로 되나..?? [2] ㅇㅇ (14.43) 2020.12.26 101 0 그래도 요새 시세 감안하면 잘 뽑았다구 [1] ㅇㅇ (115.41) 2020.12.26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06: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