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안하면 게임 삭제함.

공략 4편부턴 이벤트 있으면 이벤트부터 하는게 좋다는데

육성 좀 더해야뎀? 40렙맵 가보니까 좀 빡세더라

이벤트맵이 돈을 좀 주는것같던데 이벤트를 돌라믄 연협에서 돈을 쳐먹네 갓겜이 따로없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