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장치라는데 먼수로 후장을치라는건지도 모르겓고


유닛내는족족 다갈려나가고 시간좀흐른다싶으면 발작하면서 함선뚜따해버림 


미친거미새끼.. 필사적으로 뉴비엿먹이려고하는거같아 너무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