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핀시그마만 줘 패고 올라갔는데
이게 문제점이 시그마가 대처법 알면 뭔 짓을하든 못뚫음
터미+ @, 루미, 구관검, 알렉스, 각등이, 깡 나유빈, 카일윙
전부 대처됨, 첫패에 뭐가 잡히든 말든 대처됨
그래서 대처 못하는 애들 상대로 점수 먹고 튀고 3시간뒤에 돌리고 먹고 튀고 먹고 튀고 해서 올렸다..
아기탱크는 없어서 못썼고 제이크도 100렙이라 걍 안썼음


코핀시그마만 줘 패고 올라갔는데
이게 문제점이 시그마가 대처법 알면 뭔 짓을하든 못뚫음
터미+ @, 루미, 구관검, 알렉스, 각등이, 깡 나유빈, 카일윙
전부 대처됨, 첫패에 뭐가 잡히든 말든 대처됨
그래서 대처 못하는 애들 상대로 점수 먹고 튀고 3시간뒤에 돌리고 먹고 튀고 먹고 튀고 해서 올렸다..
아기탱크는 없어서 못썼고 제이크도 100렙이라 걍 안썼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