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연재글

로딩스크린과 함께하는 이번 연재






존메이슨 외전을 다 밀었다

바로 남은 메인을 밀자






3-2-4에 왔다


하운드 연협해주고



현재 소대 상태다
클리어를 가늠하기 힘들다







장비제작 때문에 하드를 갔다


17레벨


장비도 좀 줬다

나머지 메인도 밀자









보상도 받고

가챠도 하고




연협과 강화까지 해줬다
메인 밀러 가자








함선 터질뻔함



3-4-4 까지 깔끔하게 밀었다




대기업 미션까지 끝냈다
이벤트나 깨봐야지
다음 연재글
저번 연재글

로딩스크린과 함께하는 이번 연재






존메이슨 외전을 다 밀었다

바로 남은 메인을 밀자






3-2-4에 왔다


하운드 연협해주고



현재 소대 상태다
클리어를 가늠하기 힘들다







장비제작 때문에 하드를 갔다


17레벨


장비도 좀 줬다

나머지 메인도 밀자









보상도 받고

가챠도 하고




연협과 강화까지 해줬다
메인 밀러 가자








함선 터질뻔함



3-4-4 까지 깔끔하게 밀었다




대기업 미션까지 끝냈다
이벤트나 깨봐야지
다음 연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