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수연 뉴비들이 쓰기엔 좋냐? Abl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6 작성일 2020-12-26 07:56:50 https://arca.live/b/counterside/18972600 없어서 몰겠네각유나나 각힐은 좋은거 맞는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푸별 2020-12-26 07:57:31 pve는 캐리한다는 느낌은 아닐꺼임 근데 pvp에서 쩔어서 그렇지 펼쳐보기▼ Able 2020-12-26 07:57:36 ㅇㅎ 펼쳐보기▼ 푸별 2020-12-26 07:58:45 캐릭이 나쁜건아닌데 그 코스트에 딴거 뽑으면 더 빨리 미는게 사실이라 펼쳐보기▼ 빡돈 2020-12-26 07:57:45 건 안할거면 사실상 쓰일만한곳이 거의없다 펼쳐보기▼ Able 2020-12-26 07:57:56 그정도였냐 펼쳐보기▼ 빡돈 2020-12-26 07:59:07 쓴다면 초반에 대공뚫을때 이점이 있는데 리세유입은 각수연 없다고 못뚫진 않으니까 굳이 쓴다면 전당3인데 보스에선 못쓰고 클탐 줄이는덴 오히려 빼는게 더 낫다 펼쳐보기▼ ㅇㅇ (39.114) 2020-12-26 07:58:00 삭제 수정 추룡인 시절에 대공5 하드캐리어로 가치가 있었는데 각유나 있는 지금은 건공아니면 전당3 공군덱 말고 뭐 있나 싶음 펼쳐보기▼ MushLemon 2020-12-26 07:58:50 각수연 뉴비용은 아니지않나 펼쳐보기▼ 샤프심도둑 2020-12-26 08:00:25 건틀렛에서도 장비 별로 안좋으면 그냥 1인분 이상한다 수준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데는 이미 이미지 세탁 한번 한거임ㅋㅋ [1] 제이크 2020.12.26 113 0 안돼 참아 또하나의나 [7] 노드왕 2020.12.26 135 0 한소림 리메이크 언제함 [1] Able 2020.12.26 66 0 건틀렛 건 편성 추천좀 [4] MushLemon 2020.12.26 76 0 특핵 각수연 뽑까지 존버할까 아니면 치나츠 줄까 한우쟝 2020.12.26 38 0 리코리스한테 음식 안맵게만들어달라하면 어케됨? [5] 탄산수 2020.12.26 74 0 인 10퍼는 글렀구만 [3] 헥토르 2020.12.26 107 0 이런 솔저 여성 캐릭 나오면 어캄 [5] 카사는킹갓겜 2020.12.26 135 0 아가야 드립은 어디서 나온거냐ㅋㅋ [5] Zxidsjis 2020.12.26 637 0 OST LP, CD, 일러북 모두 미개봉 소장중 [6] 완전루시퍼 2020.12.26 135 0 ㄹㅇ 마음씨도 따뜻한 눈나... [7] Recette 2020.12.26 110 -3 ✋질문 다음 함선은 뭐만들까 [1] 참피대장 2020.12.26 47 0 공군덱에 건십 쓰냐? [8] Able 2020.12.26 93 0 겨울인데 왤캐 썩은내가 나나했더니 [3] 넨도 2020.12.26 130 0 주말인데 일러북 배송왔따 [2] hver 2020.12.26 121 1 건틀렛 면전에다가 각유빈 쳐박으니까 아무것도 못하네 ㅋㅋㅋ [4] 안될꺼뭐있노 2020.12.26 140 0 여름 아가는 아가야... [5] ㅇㅇ (211.252) 2020.12.26 96 1 공군갤 언급되길래 거기보니까 [4]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0.12.26 213 1 카사 OST CD 도착했다 [5] 페이커 2020.12.26 617 5 각유나있는뉴비들은 건짤때 이렇게 짜는거 고려해보셈 [3] MushLemon 2020.12.26 142 0 ✋질문 이벤트 다 털어 먹고 뭐함? [4] 신기루 2020.12.26 113 0 이런 씹덕이 케이온 노래 연주하면 어캄 [8] 호감고닉no1 2020.12.26 159 0 이런 구질구질한 여자보면 ㅁㅅ생각듬? [4] 황금올리브 2020.12.26 208 1 각수연 뉴비들이 쓰기엔 좋냐? [9] Able 2020.12.26 146 0 연재) 여캐 없이 메인스트림 클리어 #5 (존메이슨 외전~ 대기업 미션 클리어) [6] 테렌스후드 2020.12.26 141 1 주딱이 홍어 호출하래서 한놈 함 [12] ㅇㅇ 2020.12.26 1503 37 나 추석뉴비.. 4개 다 만들었다 [15] Lio 2020.12.26 243 0 건틀렛 덤벼라 [2] Recette 2020.12.26 70 0 건틀렛 와 진짜 도착했다... [3] dornenpfad 2020.12.26 102 0 카운터케이스좀 열고 다이브좀 하니까 정보가 없어져버렸어. ㅇㅇ 2020.12.26 47 0 리세계 질문좀 [5] ㅇㅇ (175.117) 2020.12.26 167 0 추천인인가 이거 꼭해야됨? [6] ㅇㅇ (175.127) 2020.12.26 128 0 스킨 머사지 고민중이다. [8] byute 2020.12.26 114 -1 아 릴리 시불뇬 벌려라 딱대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12.26 107 3 3연속 천장 치니깐 대가리 봉합될라하누 [3] ㅇㅇ (1.242) 2020.12.26 93 0 2.1만이 인100컷이네 [2] 토깡이 2020.12.26 98 0 ✋질문 아까 소대편성 질문했던 게이인데 [11] ㅇㅇ 2020.12.26 106 0 1주년 각힐 스킨 컨셉 예상해봄 [1] 카사는킹갓겜 2020.12.26 106 0 못생긴놈 특징 [8] 황금올리브 2020.12.26 214 0 오늘도 실패했다 [1] 토깡이 2020.12.26 74 0 못깨겟다 조여름 2020.12.26 64 0 친구 카사 찍먹해보라 했는데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6 98 0 이번주에 루미 100찍고 썻는데 이건 몰랐네 [3] 타다노 2020.12.26 90 0 건틀렛 하위권에서 각유나 많이보임? [2] 안될꺼뭐있노 2020.12.26 99 -1 각성호진이 일러레 바뀌겠지 마망쭈쭈조 2020.12.26 11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6 08: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