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명이 출첵은 하긴하는데 주간기여도보면 말그대로 출첵만하고 기부도 안하는거같은 기여도임


근데 내가 출첵만하면 딱히 신경안쓴다고 해서 신경안쓰려고했는데 컨소원중에 좀 불만인사람 있는거같은데



이걸 합리적으로 쳐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됌



한번은 출첵 못했길래 미접이유 설명요구하고 못하면 자르려고했는데 아파서 하루 미접못했다고 제성하다고해서 마음약해져서 킹쩔수없지 하고 냅둠



너희같으면 어케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