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명이 출첵은 하긴하는데 주간기여도보면 말그대로 출첵만하고 기부도 안하는거같은 기여도임
근데 내가 출첵만하면 딱히 신경안쓴다고 해서 신경안쓰려고했는데 컨소원중에 좀 불만인사람 있는거같은데
이걸 합리적으로 쳐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됌
한번은 출첵 못했길래 미접이유 설명요구하고 못하면 자르려고했는데 아파서 하루 미접못했다고 제성하다고해서 마음약해져서 킹쩔수없지 하고 냅둠
너희같으면 어케하냐
한명이 출첵은 하긴하는데 주간기여도보면 말그대로 출첵만하고 기부도 안하는거같은 기여도임
근데 내가 출첵만하면 딱히 신경안쓴다고 해서 신경안쓰려고했는데 컨소원중에 좀 불만인사람 있는거같은데
이걸 합리적으로 쳐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됌
한번은 출첵 못했길래 미접이유 설명요구하고 못하면 자르려고했는데 아파서 하루 미접못했다고 제성하다고해서 마음약해져서 킹쩔수없지 하고 냅둠
너희같으면 어케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