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재화 쌓아둔게 조금있어서 몇개는 무리해서 뽑고 이것저것 올렸는데
복귀패키지 살필요있나요? 월정액도 바뀐게 많아서 일단 한달치만 둘렀는데 추가된게 조금있다보니 적응이 조금필요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쿼츠매일, 매주마다 무료로 주던건 이제 사라졌네요?











복귀패키지 내용 추가할게요




기존에 재화 쌓아둔게 조금있어서 몇개는 무리해서 뽑고 이것저것 올렸는데
복귀패키지 살필요있나요? 월정액도 바뀐게 많아서 일단 한달치만 둘렀는데 추가된게 조금있다보니 적응이 조금필요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쿼츠매일, 매주마다 무료로 주던건 이제 사라졌네요?











복귀패키지 내용 추가할게요



